호출 예약
호출 내역
추천 내역
신고
  1주일 보지 않기 
카카오톡 공유
https://instiz.net/name/62716632주소 복사
   
 
로고
인기글
필터링
전체 게시물 알림
신설 요청 한화 이성 사랑방 SSG T1 롯데
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?
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
l조회 32
이 글은 1년 전 (2025/4/23) 게시물이에요
구하기 어렵다 ~ 돈많이든다~
이거 나보고 해달라는 거 맞디...?
예전에도 한번 메이크업모델 해줫는데 그때 기분 안 조앗는데..
대표 사진
익인1
동생한테 대신 치킨이라도 쏴하고
해줘!! 그것도 힘들지 않아?!
나도해준적있는데 이거 은근 번거로워서
잘안해줄걸?

1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솔직히 동생한테 돈받고 싶은 맘이 없긴한데 ㅋㅋ큐ㅠ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1
그럼 하기전에 솔직하게
저번에 이렇게해서 기분나빴다
날 돈주고 고용하는 모델처럼 대해달라
할듯..
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2
구하기 힘든것도 맞고 모델 하는게 힘든것도 맞고
왜 기분이 안좋았는데 ㅠㅠ?

1년 전
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


이런 글은 어떠세요?

전체 HOT정보/소식팁/자료기타댓글없는글
오늘 뭔 날인가 배달 두 번 시켰는데
06.27 22:19 l 조회 13
지갑 색깔 정해줘! 2
06.27 22:18 l 조회 16
지금 퇴사연락2
06.27 22:18 l 조회 25
26살 진로 고민7
06.27 22:18 l 조회 209
옆에 여자 엄마랑 통화하면서 개짜증내다가 남친 오니까 말투 착해진 거 소름돋아ㅋㅋㅋㅋㅋㅋㅋㅋ
06.27 22:17 l 조회 19
스위치 있는 사람 젤다 절대 하지마29
06.27 22:17 l 조회 747
istp 기준으로 호감있는건 아닌거같지 ..? 9
06.27 22:17 l 조회 31
걍 질려서 헤어지고 싶은 거면 참아야겠지?2
06.27 22:17 l 조회 36
옆집 새로 이사왔는데 옆집사람 떠드는데도 좋아ㅋㅋ
06.27 22:17 l 조회 46
오빠 왜 내 스토리 안 읽어!!!!!!!!!!!!!
06.27 22:16 l 조회 39
티셔츠 오버핏으로 입고 싶은데 m이면 충분할까? 봐주라 ㅠ2
06.27 22:16 l 조회 16
테무에서 무신사랑 개똑같은 옷 찾았는데5
06.27 22:16 l 조회 472
20대 중반인데 차상위계층인 사람 있어?
06.27 22:16 l 조회 8
난 요며칠 쌀쌀해서 창문도 닫고 자
06.27 22:16 l 조회 4
하 저번주에 중국에서 먹은 훠궈 계속 생각남4
06.27 22:16 l 조회 14
병원도 sns가 있어?1
06.27 22:15 l 조회 23
공기업/공공기관 면접 봐본 익 있어? 24
06.27 22:15 l 조회 259
한과목 공부하다가 다른과목 공부하는 거 효과있어?
06.27 22:15 l 조회 4
오빠야 노래 지금 들으니까 옛날 생각난다
06.27 22:15 l 조회 5
Entj 친구들 있니 (남자 소개팅 심리?) 2
06.27 22:15 l 조회 23


처음이전64656667686970다음
일상
이슈
연예
드영배
4:3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