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출 예약
호출 내역
추천 내역
신고
  1주일 보지 않기 
카카오톡 공유
https://instiz.net/name/62716632주소 복사
   
 
로고
인기글
필터링
전체 게시물 알림
신설 요청 주식 이성 사랑방 KIA
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?
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
l조회 32
이 글은 1년 전 (2025/4/23) 게시물이에요
구하기 어렵다 ~ 돈많이든다~
이거 나보고 해달라는 거 맞디...?
예전에도 한번 메이크업모델 해줫는데 그때 기분 안 조앗는데..
대표 사진
익인1
동생한테 대신 치킨이라도 쏴하고
해줘!! 그것도 힘들지 않아?!
나도해준적있는데 이거 은근 번거로워서
잘안해줄걸?

1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솔직히 동생한테 돈받고 싶은 맘이 없긴한데 ㅋㅋ큐ㅠ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1
그럼 하기전에 솔직하게
저번에 이렇게해서 기분나빴다
날 돈주고 고용하는 모델처럼 대해달라
할듯..
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2
구하기 힘든것도 맞고 모델 하는게 힘든것도 맞고
왜 기분이 안좋았는데 ㅠㅠ?

1년 전
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


이런 글은 어떠세요?

전체 HOT정보/소식팁/자료기타댓글없는글
어르신들 아침에 등산할때 가방으로 친구자리까지 맡아주는거 ㄹㅇ 극혐1
06.27 18:39 l 조회 18
요즘 인터넷이랑 커뮤,sns끊은 시간을 다 독서로 채워넣는 중1
06.27 18:38 l 조회 24
넷플 네이버멤버쉽 광고형 광고 너무 많이 나오지않음?2
06.27 18:38 l 조회 10
확실히 월드컵 관심 많이 없긴하듯.. 솔직히3
06.27 18:38 l 조회 33
저체중이면 똑같이 운동해도 칼로리소모가 더 적어? 3
06.27 18:38 l 조회 28
태초로 번따 한 번 받았다고 자존감 높아졌어8
06.27 18:38 l 조회 75
아 진짜 눈치가 없어
06.27 18:38 l 조회 28
헙 혹시 디스커버리 이 신발 있는익??40
06.27 18:38 l 조회 19
인스타 이거 글씨 어떻게 넣는지 아는 익?
06.27 18:37 l 조회 19
미숫가루 죽처럼 먹는 거 좋아했는데
06.27 18:37 l 조회 9
난 나중에 울 아빠같은 사람 만나야지
06.27 18:37 l 조회 9
이 세상에는 사기꾼들이 너무 많다
06.27 18:37 l 조회 7
남친이 전여친보다 나를 안 사랑하는 것 같아 4
06.27 18:37 l 조회 24
신입 입사지원서 들어왔는데 동덕여대 졸업생이네..45
06.27 18:37 l 조회 1212
마트에서 계산하는데 할머니가 날 미는 거임
06.27 18:37 l 조회 21
절대 안취하는법 있을까18
06.27 18:36 l 조회 184
친구 딸이 2022년생인데 벌써 갤럭시 들고 다니더라…5
06.27 18:36 l 조회 314
와 나 배탈나서 하루종잏 싸느라 진 빠져.....
06.27 18:35 l 조회 8
안광 좋은 사람 그냥 난시/근시 있는 사람이 아닐까 싶음16
06.27 18:35 l 조회 270
엄청 시끄럽게 시험지 넘기는 사람들 일부러 그러는거야? 4
06.27 18:35 l 조회 12


처음이전78798081828384다음
일상
이슈
연예
드영배
0:4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