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출 예약
호출 내역
추천 내역
신고
  1주일 보지 않기 
카카오톡 공유
https://instiz.net/name/62716632주소 복사
   
 
로고
인기글
공지가 닫혀있어요 l 열기
필터링
전체 게시물 알림
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롯데 삼성 한화
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?
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
l조회 32
이 글은 1년 전 (2025/4/23) 게시물이에요
구하기 어렵다 ~ 돈많이든다~
이거 나보고 해달라는 거 맞디...?
예전에도 한번 메이크업모델 해줫는데 그때 기분 안 조앗는데..
대표 사진
익인1
동생한테 대신 치킨이라도 쏴하고
해줘!! 그것도 힘들지 않아?!
나도해준적있는데 이거 은근 번거로워서
잘안해줄걸?

1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솔직히 동생한테 돈받고 싶은 맘이 없긴한데 ㅋㅋ큐ㅠ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1
그럼 하기전에 솔직하게
저번에 이렇게해서 기분나빴다
날 돈주고 고용하는 모델처럼 대해달라
할듯..
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2
구하기 힘든것도 맞고 모델 하는게 힘든것도 맞고
왜 기분이 안좋았는데 ㅠㅠ?

1년 전
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


이런 글은 어떠세요?

전체 HOT정보/소식팁/자료기타댓글없는글
지금 날씨 추운거면 열나는거지?4
13:04 l 조회 25
결혼하고 바람피는 사람 있는게 충격 4
13:03 l 조회 42
중요한건 여자도 똑같아 찐사랑하면 돈 겁나써3
13:03 l 조회 31
스벅에 진짜 사람없음7
13:02 l 조회 53
돈안쓰려고 일부러 연상 여자 만나는 애들도 수두룩해4
13:02 l 조회 36
하 스퀘어 200 넘었을때 팔껄2
13:02 l 조회 40
배민인가 쿠팡이츠에 지코바 반반 팔던데1
13:02 l 조회 16
세모모양 피자만두 알아??1
13:02 l 조회 8
졸귀 아이패드 케이스 샀다🥴2
13:02 l 조회 29
애인이 생기면 친구를 덜 만나는것은 당연한거 아닌가?19
13:02 l 조회 335
나 이마 넓어보이는 이유가 뭘까?40 8
13:02 l 조회 40
스팸 안구워먹는사람 없어?7
13:01 l 조회 15
성심당 망고시루1
13:01 l 조회 11
남자입장에서 돈 안쓰면 덜 좋아하는거 맞음6
13:01 l 조회 119
태풍옴 ?? 며칠전부터 날씨왜이래13
13:01 l 조회 551
미친거아님?1
13:01 l 조회 40
이기적인 친구들이랑 멀어지니까
13:01 l 조회 12
이번 핫시 재밌어?
13:01 l 조회 6
제주도 들어갈 땐 공항에서 스파클러 그냥 통과했는데
13:00 l 조회 4
카페 왔는데... 옆에서 주식 얘기하신다...7
13:00 l 조회 508


처음이전92939495969798다음
일상
이슈
연예
드영배
19:4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