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는 단순업무 직종 퇴사하고 백수야
새로운 일 도전하고 싶은데 배우는
시간도 남들보다 2~3배 이상 해도 될까말까에
너무 오래 걸리고 스스로 확신이 안 생겨서 그냥 암울한데 나처럼 지능 낮거나 경계선 수준인 다른 익들은 무슨 일을 하고 사는지 궁금해..
| 이 글은 1년 전 (2025/4/24) 게시물이에요 |
|
나는 단순업무 직종 퇴사하고 백수야 새로운 일 도전하고 싶은데 배우는 시간도 남들보다 2~3배 이상 해도 될까말까에 너무 오래 걸리고 스스로 확신이 안 생겨서 그냥 암울한데 나처럼 지능 낮거나 경계선 수준인 다른 익들은 무슨 일을 하고 사는지 궁금해..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