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출 예약
호출 내역
추천 내역
신고
  1주일 보지 않기 
카카오톡 공유
https://instiz.net/name/62717246주소 복사
   
 
로고
인기글
공지가 닫혀있어요 l 열기
필터링
전체 게시물 알림
신설 요청
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?
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
l조회 3670
이 글은 1년 전 (2025/4/24) 게시물이에요
https://n.news.naver.com/article/437/0000438388
……
대표 사진
익인1
나 수유역 사는데 무서워죽겟음 ㅜ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4
나도ㅜㅜㅜㅜ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2
아니 친구 저기 사는데...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3
엥 경찰 미쳤나? 쓰레기들이네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5
소름..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6
뭐야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7
가기전에 담배한대는 괜찮잖아? 실사판이네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8
점점 더 경찰 질이 떨어지는 거 같음...
지들 다칠까봐 멀뚱멀뚱 서있나벼
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23
22

심지어 찔린 피해자는 땅에서 죽어가고있고
범인은 담배필때 손에 흉기도 없었다고 함

멍chung하게 여자 찌른 사람 담배피는거 기다려주고 있는건 진짜 박대갈이아닌가?

우리나라 경찰들 진짜 왜이래?
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9
이거 무섭더라...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11
사건도 충격인데 담배한대 이지ㄹ이 개충격이네 와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12
노답임 ㅎㅎ,,, 그걸 왜 기다려줌?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13
요즘 묻지마 살인, 폭행건이 왜이렇게 많은지 ㅜㅜ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15
담배 피는거 기다려주고 피해자 방치했다고? 진짜 옷 벗어라...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16
경찰미쳤냐ㅋㅋㅋ등신들진짜 지가족찔려서 옆에 누워있는거 봐야 대갈잡고 끌고가지 피해자 수습도 안해주고 방치해뒀다는것도 씹ㅋㅋㅋㅋ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17
피해자 방치가 개어이없는데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18
피해자 방치 사실이야? 기사라지만 안 믿기네 정말로 2-30분을 방치했다고? 이런 증언이 나온 이상 사실관계 확실히 밝혀줬으면 좋겠다 유족 마음이 얼마나 아플까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19
와 피해자를 30분넘게 방치햇다고?..미쳤나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20
미친거 아니야? 피해자를 방치했다니;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21
아니 피해자 방치한거 미친거 아님? 진짜 안 믿길 정도로 에반데?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22
경찰들 대량으로 막 뽑더니 ㅋㅋ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24
아 근데 경찰 진짜 한심하다 ㅋㅋ 안쪽팔리니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25
저런 거 보면 ㄹㅇ 짭새라고 괜히 욕 처먹는 게 아님;;;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26
경찰들 제정신인가ㅋㅋ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27
세상에 피해자 방치하고 범인 담배피는거 기다려주는 경찰이 어딨음;;;;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28
경찰 진짜... 정말 좋은 경찰도 있지만 문제인 경찰도 많음. 나랑 내 친구가 겪은 것만 해도 참... 진짜 말은 못하지만 노답이야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29
아니 나 2주전에 볼 일 있어서 미아역 갔었는데 개소름임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31
기다리라고 해서 기다리다니 ㅋㅋㅋ 개도 아니고… 견찰 맞네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32
나라 수준 갈수록 한심해지네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35
20초도 안걸리는 거리에 병원있었다ㅡ는데.. 아니 피해자 왜 방치한거임 경찰은?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37
국가의 존재이유가 없는듯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38
아니 바로 앞에 병원 있옸는데도 피해자를 이삼십분 방치했다고? 제정신임? 경찰 뭐하러 간 거야?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41
한두명 출동한 것도 아니고 흉기 들고 날뛰는 상황도 아닌데..ㅎ 진짜 미치겠네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42
익들아 너희도 솔직히 저런 상황에서 경찰 의지 돼?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42
난 몇년 전부터 울 나라 경찰들 전혀 의지가 안됨 내가 만약 범인이랑 대치 상황이거나 정말 위험한 상황일 때 진짜 믿음도 안가고 의지도 안되고 ..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43
이래서 한국 경찰 인지도가 낮아진다….
우리나라 경찰이 무능하다고 보여주는 동영상같아….진짜 믿음이 안가….
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44
담배 피는걸 기다려줘? 제정신인가
1년 전
   
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


이런 글은 어떠세요?

전체 HOT정보/소식팁/자료기타댓글없는글
아 진짜 듣기싫어서라도 걍 애인있다고 해야겠음 4
15:38 l 조회 51
미국은 캐나다 이란 이런데 말고 한국 식민지배할 생각은 없는건가6
15:38 l 조회 39
청도계 끝나도 나이 되니까 그때 미래 가입해야겠다..
15:38 l 조회 5
무신사 50퍼 쿠폰 받았는데 뭘 살까..4
15:37 l 조회 189
엄마 주식 개부러운 점1
15:37 l 조회 34
와 근데 요즘 식당 가면 핸드폰 안보는 애기들이 없더라
15:37 l 조회 5
명성에 비해 본 사람 별로 없는 영화 하면 뭐 생각나?3
15:37 l 조회 21
내일 마이크론 실발 내용 아시는 분2
15:37 l 조회 31
와 층간소음이라고 생각해서 윗집에 불질렀다는데(오늘아님)
15:37 l 조회 17
책도 안읽으면서 귀여움때문에 크레마 사고싶음1
15:37 l 조회 14
냉면 먹을 줄 아는 사람은 '물비빔냉면' 먹는다1
15:37 l 조회 13
중소기업의 경우 이런 경우 꽤 있어?5
15:36 l 조회 91
지방 신도시 살면 어떤거같음2
15:36 l 조회 22
오늘 전남친 향수 냄새 맡았는데 진짜 전남친이었음1
15:36 l 조회 31
헬스장가서 pt 안받는 사람이 더 많지??3
15:36 l 조회 24
실수령 180인데 얼마씩 저축해야 할까13
15:36 l 조회 205
하 나만 노인 많아졌다고 체감함? 고령화 너무 느껴짐5
15:35 l 조회 32
나 모솔인데 이거 혹시 호감표현이야?4
15:35 l 조회 55
28살인데 실업급여 받고잇거든 끝까지 받을까 말까8
15:35 l 조회 49
<33이 뭐야?13
15:35 l 조회 301


처음이전36373839404142다음
일상
이슈
연예
드영배
18:2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