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 99년생이고 26살이라고 하는데.. 다들 안쓰는거같아서 내가 이상한건가 싶네ㅠ.. 심지어 빠른이라 안그래도 나이때문에 스트레스받아서 그냥 이제 만나이로 정확하게 말하고 싶어서 그런건데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