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제는 아침 7시 비행기라 체크인하고 잘거야 그리고 4시쯤에 일어나서 활동할 예정
1. 4시에 바다로 출발해서 미깡파크 보고 복귀 후 나머지 일정 수행(쇼핑,저녁식사, 술집 등등) 근데 이러면 바다 일몰은 못봄 근데 일몰 맛집임
(https://m.blog.naver.com/road_mk/223832771655) 미깡파크 먼지 모르는 익들을 위해서.. 바다 볼거리가 바다랑 미깡파크밖에 없음
2. 4시에 이른 저녁 먹고 바다 가는 역 중간에 내려서 쇼핑하고 일몰 시간에 맞춰서 바다가서 사진찍고 놀고 복귀 후 이자카야 조지기
3. 4시에 출발해서 미깡파크에서 5시까지 놀고 일몰시간 7시까지 기다리기 후에 쇼핑하고 늦은 저녁 먹기
일단 미깡파크 포기못하는 이유:귀여워서..다시는 못가볼거같아서ㅠ 그리규 미깡파크는 5시까지라 시간이 겁나 애매한거..
미깡파크를 포기하든 일몰을 포기하든 두마리 토끼 잡을라다 배고파 아사하기 직전까지 가든.. 셋중 하나만 골라줩하

인스티즈앱
'94→87→69→54%' 줄어드는 32강 확률…한국 밑에 2개국만 남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