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출 예약
호출 내역
추천 내역
신고
  1주일 보지 않기 
카카오톡 공유
https://instiz.net/name/62717487주소 복사
   
 
로고
인기글
필터링
전체 게시물 알림
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삼성 야구
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?
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
l조회 94
이 글은 1년 전 (2025/4/24) 게시물이에요
전제는 아침 7시 비행기라 체크인하고 잘거야 그리고 4시쯤에 일어나서 활동할 예정

1. 4시에 바다로 출발해서 미깡파크 보고 복귀 후 나머지 일정 수행(쇼핑,저녁식사, 술집 등등) 근데 이러면 바다 일몰은 못봄 근데 일몰 맛집임
(https://m.blog.naver.com/road_mk/223832771655) 미깡파크 먼지 모르는 익들을 위해서.. 바다 볼거리가 바다랑 미깡파크밖에 없음

2. 4시에 이른 저녁 먹고 바다 가는 역 중간에 내려서 쇼핑하고 일몰 시간에 맞춰서 바다가서 사진찍고 놀고 복귀 후 이자카야 조지기

3. 4시에 출발해서 미깡파크에서 5시까지 놀고 일몰시간 7시까지 기다리기 후에 쇼핑하고 늦은 저녁 먹기

일단 미깡파크 포기못하는 이유:귀여워서..다시는 못가볼거같아서ㅠ 그리규 미깡파크는 5시까지라 시간이 겁나 애매한거..
미깡파크를 포기하든 일몰을 포기하든 두마리 토끼 잡을라다 배고파 아사하기 직전까지 가든.. 셋중 하나만 골라줩하
대표 사진
익인1
3번
1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그럼 여기서 또 심각한 고민 시작인게 2시간동안 뭘할까 안타깝게도 주변엔 아무것도 업더라 으아아악!!!!!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1
체크인 전에 편의점 들러서 먹을 거 미리 산 다음에 출출할테니까 미깡 들렀다가 바다에서 피크닉처럼 신책하고 먹을 거 먹고 그럼 되지 않을까
1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아 이런 천재같은 발상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1
글고 2시간동안 사진찍고 수다떨고 먹고 이러면 시간 금방갈 거 같음 이후에는 쇼핑하고 이자카야 가몬 딱 좋을 듯
1년 전
대표 사진
삭제한 댓글
(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)
1년 전
대표 사진
삭제한 댓글
(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)
1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햑학 마쓰야마 가보신 분이군여 상점가면 오카이도 이런덴가??
1년 전
대표 사진
삭제한 댓글
(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)
1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아하 고마워 참고할게!!!
1년 전
   
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


이런 글은 어떠세요?

전체 HOT정보/소식팁/자료기타댓글없는글
집들이 메뉴 너무 과해?
17:41 l 조회 7
인성검사 어렵다 ㅠㅠ
17:40 l 조회 2
공무원 면접도 암암리에 점수 잘주고 그래?
17:40 l 조회 5
좀 예쁜편인데 까페나 어디가면 빤히 쳐다보는 남자 잇거든
17:40 l 조회 6
옆에 아파트 불났다 ㄷㄷ
17:40 l 조회 14
30대 여자들 있음?8
17:40 l 조회 24
외로움을 안 느낄수도 있는거지?5
17:39 l 조회 11
하...어반디케이 픽서 ㄱ별로
17:39 l 조회 11
수능영단어다외운사람한테 토익750까지 몇달걸릴까?
17:39 l 조회 7
자취생한텐 생일선물로 오히려 케익보다 치킨 좋아하는것같아ㅋㅋㅋ4
17:39 l 조회 14
동안인사람 특징이 있나5
17:39 l 조회 14
아 한달만에 운전대 잡아도 운전되겠지..1
17:39 l 조회 6
이제는 화장해야 살아남는나이 몇살임?3
17:39 l 조회 19
나 마지막 화장이 3달 전인가....
17:38 l 조회 7
폰 바꿀랬는데 가격 올라버리네...
17:38 l 조회 6
공시를 계속 하는게 맞나 싶기도 하고..1
17:38 l 조회 13
이직 해본 사람 😎😎😎😎1
17:38 l 조회 5
돼지들아 다들 텀블러에 냉면육수 넣어서 다녀1
17:38 l 조회 31
하닉 1주 추매하려고 주택청약 해지하는거 오바지?9
17:38 l 조회 35
월급 덜들어와서 담당자한테 연락햇는데 연락을안봐
17:38 l 조회 5


12345678910다음
일상
이슈
연예
드영배
17:4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