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출 예약
호출 내역
추천 내역
신고
  1주일 보지 않기 
카카오톡 공유
https://instiz.net/name/62717543주소 복사
   
 
로고
인기글
필터링
전체 게시물 알림
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
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?
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
l조회 63
이 글은 1년 전 (2025/4/24) 게시물이에요

이제 어도비 쓸 일 없을 것 같아서 이달 구독료 거진 10만원 돈 나간 거

구독 취소하고 이달것만 환불받고 싶다고 에이전트한테 말하니까

계속 3개월 뒤에 구독취소해줄테니까 3개월 동안 무료로 쓰라고 오퍼 제안함

환불... 환불 받고 싶다고... 나 진짜 환불 얘기만 다섯 번 한듯;;ㅜㅋ...

대표 사진
익인1
플랜 바꾸고 취소하면 돈들어옴 해봐
1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웹사이트 자체에 오류 뜨면서 페이지가 안넘어가지더라ㅜㅜㅜㅜㅜ 상담원도 웹사이트 기술적 문제라고 고쳐질때까지 기다리래서,,, 걍 상담원 통해서 환불받을라고ㅠㅜㅜ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1
에... 그렇구나 꼭 환불받아
1년 전
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


이런 글은 어떠세요?

전체 HOT정보/소식팁/자료기타댓글없는글
폰으로 롤체하는 익들아 이거 접속 중인 거야? 40
12:19 l 조회 12
일상 블로그 올리는 익 있음?? 요즘엔 블챌 이런거 안하지?! 일상태그도 걸어??
12:18 l 조회 6
눈바디는 분명 빠졌는데 몸무게는 늘었어..
12:18 l 조회 10
아니 나 갑자기 유제품이 안맞는거 같음4
12:18 l 조회 13
이거 핏 어때? 8
12:18 l 조회 68
버거킹에서 버거세트 먹다가 남은거 포장할때 콜라도 포장할수있어?3
12:18 l 조회 16
2020년대 시간 너무 느리게 가는거 같지 않아? 난 지금이 2029년쯤이어야 할거 같음7
12:17 l 조회 17
아는 사람은 안다는 프랜차이즈 초코케이크 goat…13
12:17 l 조회 541
오늘 주식 산사람?? 살말?13
12:17 l 조회 675
피곤하고 귀찮고 입맛도 없을때 뭐먹어??2
12:17 l 조회 14
하이닉스 왜 거래중지로 떠?14
12:17 l 조회 1647
지방쿡 얼공보고 느낀점6
12:16 l 조회 47
나 편입 후 첫 성적 40
12:16 l 조회 64
펌 관리가 그렇게 어려움...? (긴머리 ㄴㄴ 숏기장 ㅇㅇ)2
12:16 l 조회 14
ㅋㅋㅋㅋㅋ주식 개 웃기긴함ㅋㅋㅋ1
12:16 l 조회 211
아씨...아이패드 올해 바꾸려다 취업하고 바꾸려고 안바꿨는데
12:15 l 조회 17
하이닉스 진짜 사고 싶은데 260이 없다8
12:15 l 조회 416
10대 초딩 중딩때도 기억나는 사람들 겁나 신기함 나만 그런가3
12:15 l 조회 19
주식계좌 새로 만들려고하는데 원래토스증권쓰고있고
12:14 l 조회 31
삼촌이 어릴때 50살에 사고로 돌아가셨는데
12:14 l 조회 48


처음이전50515253545556다음
일상
이슈
연예
드영배
15:5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