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출 예약
호출 내역
추천 내역
신고
  1주일 보지 않기 
카카오톡 공유
https://instiz.net/name/62717625주소 복사
   
 
로고
인기글
필터링
전체 게시물 알림
신설 요청 T1
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?
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
l조회 255
이 글은 1년 전 (2025/4/24) 게시물이에요

사실 나 중증회피형이라 서운한거 말 절대안하고 지금이것도 몇달동안 쌓아둔거거든 헤어질까 생각도 햇고

근데 좀 고치고싶어서 일단 말해볼까 하는데

평소에 애인이 눈치채고 물어보면 입꾹닫하다가 혼자생각하고 장문카톡 보내기 이러고살아서

언제 어떻게 말해야될지 감이 안잡힌다

말로하면 또 제대로 말 못하고 횡설수설하다가 싸울까봐 걱정되기도 하고ㅠ

대표 사진
둥이1
그냥 기뿐 나빠진 순간에 되도록 바로 말함 사소한거면 사소한게 반복되면 그때 근데 ㅇㅇ야, 그렇게 하는건 좀 내가 기분이나빠라면서 조심스럽게 꺼내지 그러다가 상대가 안받아주면 싸움되는거고 ㅋㅋㅋㅋㅋ 차분한 대화로 끝날때도 많음
1년 전
대표 사진
둥이2
산책하거나 하면서 나 사실 서운한게 있어 하면서 솔직하게 말하기
1년 전
대표 사진
둥이3
“나 이러이러해서 서운해 ~앞으로는 이러이렇게 해줬으면 좋겠어” 이런 식으로 어떤 행동을 할 때 내가 서운함을 느꼈는지 말하고, 무작정 서운한 점만 말하기 보다는 상대가 어떤식으로 해줬으면 하는지 구체적으로 방향을 제시해주면 상대도 좀 더 받아들이기 쉬울 거야
1년 전
대표 사진
둥이3
그리구 사람마다 다르지만 되도록이면 오래 쌓아뒀다가 펑 터뜨리지 말구 작을 때 조금조금씩 말하는 게 좋은 것 같아
1년 전
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


이런 글은 어떠세요?

전체 HOT정보/소식팁/자료기타댓글없는글
애인이랑 시간을 가져야 될까1
10:37 l 조회 6
연애중 바빠서 휴가 못쓰는데 화나는거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해?2
10:35 l 조회 6
애인이 연락은 정말 잘하는데 좀 편해져서 그런지 애정표현이 덜하거든?3
10:33 l 조회 13
종교 다르면 현실적으로 결혼 못 해? 18
10:23 l 조회 31
너네 애인이랑 월드컵볼때 선수이름이 보ㅈㅣ냐 음보ㅈㅣ 이러면 어케 발음해?2
10:15 l 조회 56
기타 너네도 직상상사가 반말하는 빌런 많냐? 내가 잘못한거야?? 좀봐주실분 ㅠㅠ
10:11 l 조회 15
소개팅 중 남자 고르기 어렵다 3
10:08 l 조회 29
너네는 애인 100% 신뢰해? 12
9:59 l 조회 62
헤어진 전애인 만났는데 1
9:59 l 조회 24
상대방이 훨씬 애교많고 애정표현 많이 하는 여둥 있어?14
9:53 l 조회 53
장거리인데 한쪽만 개바쁘면 결국 헤어짐? 3
9:53 l 조회 26
자기보다 키 작은 남자 사귀는사람 있니6
9:53 l 조회 40
진짜 불안형은 어케 고쳐… 6
9:41 l 조회 46
이별 잇티제들아 헤어지면 카톡 차단해?5
9:26 l 조회 36
이별 사진 정리하는데 너무 슬프다 1
9:22 l 조회 34
이거 무슨 심리인지 이해시켜줘1
9:22 l 조회 14
빨리 헤어지는게 나으려나 상황 봐줄 사람3
9:14 l 조회 39
헤어질 때 받았던 선물도 돌려줘? 2
9:13 l 조회 19
와 상황이별때문에 연락못하는거 고문이다ㅜ3
9:07 l 조회 29
한시간 반은 장거리야?.?4
8:58 l 조회 64


12345678910다음
 성고민/성별 언급 주의 
이성 사랑방
일상
이슈
연예
10:4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