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출 예약
호출 내역
추천 내역
신고
  1주일 보지 않기 
카카오톡 공유
https://instiz.net/name/62717648주소 복사
   
 
로고
인기글
필터링
전체 게시물 알림
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KIA T1 한화 SSG 야구 롯데
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?
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
l조회 246
이 글은 1년 전 (2025/4/24) 게시물이에요
애인이랑 현재 만난지 4년차고 둘다 나이 어느정도 있어서 결혼 적령기 나이야
애인 좋은데… 한 가지 좀 걸리는건
좀 재밌는 사람 만나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
애인은 착하지만 좀 노잼인편이고 말수도 적은데
나는 노래 나오면 춤 추고 리액션 크고 활달한 편이야

거의 대화하면 내가 리드해야하고 
식당에서 밥 먹거나 할때 내가 말 거는거 아니면
그냥 밥 먹는 내내 거의 말 안 할때도 있고

이거 외에는 그냥저냥 애인이 맞춰주는걸 편하게 생각하는 성향이라 잘 맞춰주는데…
살면서 재미는 있을까? 라는 생각이 종종 들어ㅠ

기혼익이나 비슷한 생각 해본 익 있을까??
조언좀 부탁해



대표 사진
둥이1
재미는없지만 안정감있는 결혼생활이라고 생각하묜 댕
1년 전
대표 사진
글쓴둥이
한켠으로는 또 둥이 말처럼 안정감이 결혼 생활에서 정말 중요한 요소라고 생각되기도 해
1년 전
대표 사진
둥이2
4년이나 만났으면서 다른 문제도 아니고 상대의 본질적인 성향이 이제서야 맘에 걸리는 건 너가 상대랑 결혼하고 싶은 맘이 없으니까 맘에 두고 있던 단점이 이제서야 극대화되어 보이는 거지 어떻게든 합리화해서 다른 사람 만나고 싶으니깐
1년 전
대표 사진
글쓴둥이
? 결혼생각이 있으니까 신중하게 생각하는거지
아예 생각 없으면 진작 헤어졌겠지
뭘 고민을 하겠어

1년 전
대표 사진
둥이2
ㅋㅋ결혼 얘기 다 나왔는데 이제와서 그러면 결혼할 맘 없는 거지 진심으로 맘이 있으면 결혼 하기 전에 신중하게 생각하고 진행해야 정상아니냐?
1년 전
대표 사진
글쓴둥이
? 뭔소리야 결혼날짜 잡은것도 없고 진지하게 얘기 나온거 진행된거 아무것도 없어ㅋㅋ
나이도 어느정도 있고 만난지도 꽤 됐으니 진지하게 생각중이란거지
그리고 니 말대로 결혼하기 전이니까 신중하게 생각하고 있는거란다
걍 시비걸고 싶은거면 더이상 답글 안 달게~

1년 전
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


이런 글은 어떠세요?

전체 HOT정보/소식팁/자료기타댓글없는글
인프제
17:12 l 조회 3
본인표출이거 답글 좀 달아주라
17:08 l 조회 16
헤어지고나서 통화녹음된거 자꾸 듣게돼ㅜㅜ 2
17:07 l 조회 18
아 오늘 저녁에 만나기로했는데 말이읎네 1
17:01 l 조회 15
이별 애인 처음 만났던 장소에 다시 간다
16:59 l 조회 25
카톡 하트 공감이면 더 연락하지 말라는 뜻일까...? 2
16:54 l 조회 17
술 관련 이런 애인 어땠어8
16:54 l 조회 34
인팁 남자 어렵다… 연애도 어렵고…
16:51 l 조회 14
보통 카톡 대화를 이렇게 끝내? 친구 많이 없어서 모름; 5
16:47 l 조회 60
소개팅남 혼술이 취미래서 쫑냈는데6
16:41 l 조회 90
나 요새들어 전애인한테 연락너무하고싶음4
16:37 l 조회 72
전애인한테 너무 빡치는데 화한번 못내고 헤어진게 아직도 한이야ㅠ
16:35 l 조회 28
ㅈㅂ 사람 살린다 생각하고 도와줘… 7
16:32 l 조회 83
솔직히 만나면 안될 남자 1등이 술좋아하는 사람임9
16:29 l 조회 79
애인의 전애인이 염탐해5
16:23 l 조회 72
남자들 대부분 이상형이 첫사랑이 기준이 되나봥1
16:22 l 조회 58
회피형 멘헤라남 + 감정기복 멘헤라녀 둘이서 연애하면 어케 됨??2
16:18 l 조회 49
회피형익 와바4
16:17 l 조회 35
이별 얼마 안 사귀고 헤어졌는데 다시 재회해본 익들 있어?1
16:13 l 조회 36
전애인 갑자기 인스타 비공탐3
16:12 l 조회 45


12345678910다음
 성고민/성별 언급 주의 
이성 사랑방
일상
이슈
연예
17:1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