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출 예약
호출 내역
추천 내역
신고
  1주일 보지 않기 
카카오톡 공유
https://instiz.net/name/62717841주소 복사
   
 
로고
인기글
필터링
전체 게시물 알림
신설 요청
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?
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
l조회 43
이 글은 1년 전 (2025/4/24) 게시물이에요

잘나고 성격도 좋고 착하고

사람에게 치일 이유가 없는데도

사람들에게 꽤나 이리저리 치이는 사람은 뭐때문일까?

대표 사진
익인1
성격 좋고 착하면 잘나도 막대하더라 ㅇㅇ
1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왜? 의외의 대답이라 놀랍다..성격좋고 착하면 사람들이 더 잘해주는거 아니었어?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2
자기주관 없고 모든 사람한테 좋은 사람 되고 싶어해서
1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그런 성격은 아닌데..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2
그럼 주변 사람이 별로일 수도
1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꽤 많은 사람한테 치이길래 그 생각은 못했는데 의외로 그럴수도 있겠다...
1년 전
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


이런 글은 어떠세요?

전체 HOT정보/소식팁/자료기타댓글없는글
하닉은 190까지 떨어졋다 290까지 오른 아이입니다14
06.24 12:18 l 조회 959
히히 추매 기회인데 왜 다들 난리침?1
06.24 12:18 l 조회 58
얼굴이 너무 작아서 행복함2
06.24 12:18 l 조회 39
지금 주식 하락이유9
06.24 12:18 l 조회 1571
와 부장 커피마시는 소리 진짜 충동온다2
06.24 12:17 l 조회 15
사람은 착하게 살아야해
06.24 12:17 l 조회 15
ㅋㅋㅋ예금 1년 만기돼서 백만원 들어왔는데 주식으로 다 까임
06.24 12:17 l 조회 12
선관위는 얼마나 당혹스러울까ㅋ
06.24 12:17 l 조회 19
근데 주식 호들감 좀 심하긴함4
06.24 12:16 l 조회 31
아이폰 18 일반 17이랑 다를 거 없다는 말 진짠가? ㅠ 5
06.24 12:16 l 조회 31
당분간 주식글 좀 줄어드는건가7
06.24 12:16 l 조회 19
축구 나 모든경기 다보는중 ㅋㅋㅋㅋㅋ3
06.24 12:16 l 조회 17
회사에서 주식이야기 금지..직장내 괴롭힘
06.24 12:16 l 조회 14
지금 최악이 어디야 하닉? 스쿠ㅐ어? 현차?5
06.24 12:16 l 조회 314
현대차 싸게 샀다고 생각했는데23
06.24 12:16 l 조회 330
차장새끼 아 어떡하지 2
06.24 12:15 l 조회 22
얘들아 걍 무시해 저런 글에 댓만 달아도 정지 먹음2
06.24 12:15 l 조회 32
아니 어제 오늘 주식 오른다며11
06.24 12:15 l 조회 311
하닉 마통으로 산건뎅 흑 3
06.24 12:15 l 조회 39
하닉 1차 220마넌 2차170까지 떨어짐4
06.24 12:14 l 조회 135


처음이전336337338339340다음
일상
이슈
연예
드영배
15:4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