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출 예약
호출 내역
추천 내역
신고
  1주일 보지 않기 
카카오톡 공유
https://instiz.net/name/62717841주소 복사
   
 
로고
인기글
필터링
전체 게시물 알림
신설 요청
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?
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
l조회 43
이 글은 1년 전 (2025/4/24) 게시물이에요

잘나고 성격도 좋고 착하고

사람에게 치일 이유가 없는데도

사람들에게 꽤나 이리저리 치이는 사람은 뭐때문일까?

대표 사진
익인1
성격 좋고 착하면 잘나도 막대하더라 ㅇㅇ
1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왜? 의외의 대답이라 놀랍다..성격좋고 착하면 사람들이 더 잘해주는거 아니었어?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2
자기주관 없고 모든 사람한테 좋은 사람 되고 싶어해서
1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그런 성격은 아닌데..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2
그럼 주변 사람이 별로일 수도
1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꽤 많은 사람한테 치이길래 그 생각은 못했는데 의외로 그럴수도 있겠다...
1년 전
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


이런 글은 어떠세요?

전체 HOT정보/소식팁/자료기타댓글없는글
헤어지면 친한회사동료한테 말해? 2
5:58 l 조회 16
내인생은망핶구나 15
5:52 l 조회 176
점장한테 문자보내기 10시 ㄱㅊ음?1
5:52 l 조회 24
사내연애 걸린 것 같다
5:51 l 조회 31
모기한테 두방 물려서 깼는데
5:50 l 조회 6
월욜 국장 어캄2
5:49 l 조회 166
회사에서 일 잘하려고 노력하는 편이야? 센스있게?
5:49 l 조회 14
나 20살인데 화장안하면 중딩으로 보고 화장하면 20대 후반 30대로 봄 1
5:48 l 조회 9
내 남친 거의 이 수준인데 진짜 답답함2
5:47 l 조회 35
밤샜어요 6
5:45 l 조회 106
29살 .. 적지 않은 나이에 퇴사 얘기했다.. 12
5:44 l 조회 138
옛날에는 슬림한 사람이 좋았는데 요즘에는 굵은 팔 가진 남자가 멋있어 보임
5:42 l 조회 10
첫번째 남자 드라마 ㅁ ㅣ친거아님?1
5:42 l 조회 28
주간 막날 출근..화이팅2
5:41 l 조회 14
하 통잠잤다 몇개월만에1
5:40 l 조회 24
회사에서 받는 스트레스를 이성직원이랑 놀면서 푸는게 맞아
5:37 l 조회 24
운동 지금갈까 퇴근하고갈까 (퇴근 6시임)1
5:37 l 조회 10
나 고민 상담 진짜 잘 들어줌12
5:36 l 조회 25
원래 이 시간에 일어나려고 했는데.........
5:36 l 조회 12
한국 희망 깨졌네4
5:31 l 조회 497


처음이전36373839404142다음
일상
이슈
연예
드영배
12:3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