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출 예약
호출 내역
추천 내역
신고
  1주일 보지 않기 
카카오톡 공유
https://instiz.net/name/62717841주소 복사
   
 
로고
인기글
필터링
전체 게시물 알림
신설 요청
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?
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
l조회 43
이 글은 1년 전 (2025/4/24) 게시물이에요

잘나고 성격도 좋고 착하고

사람에게 치일 이유가 없는데도

사람들에게 꽤나 이리저리 치이는 사람은 뭐때문일까?

대표 사진
익인1
성격 좋고 착하면 잘나도 막대하더라 ㅇㅇ
1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왜? 의외의 대답이라 놀랍다..성격좋고 착하면 사람들이 더 잘해주는거 아니었어?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2
자기주관 없고 모든 사람한테 좋은 사람 되고 싶어해서
1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그런 성격은 아닌데..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2
그럼 주변 사람이 별로일 수도
1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꽤 많은 사람한테 치이길래 그 생각은 못했는데 의외로 그럴수도 있겠다...
1년 전
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


이런 글은 어떠세요?

전체 HOT정보/소식팁/자료기타댓글없는글
일상키작은애들보면 다 이유가 있음185 11:5516347 1
일상내가 삼전같은 개잡주를 왜 샀을까...150 9:2735083 0
일상운전면허 9번 떨어짐...ㅠ 2종임..151 13:5714796 0
주식니네 가진 것 중에 제일 마이너스인거 무슨 종목이야?51 15:402771 0
야구/알림/결과 📢 오늘의 등말소 (260623)49 16:392865 0
콘서트 플미 100-200 주고 가는 사람 어때 보여17
15:52 l 조회 66
건조기 삼성전자꺼 어때3
15:52 l 조회 28
조카가 나한테 볼뽀뽀 해줌 ㅋㅋㅋㅋ1
15:52 l 조회 13
나만 이 직원 말하는거 답답하니.... 4
15:51 l 조회 64
근데 미장 실발 이틀전인데 왜 벌써 저렇게 빠짐?9
15:51 l 조회 371
오늘 주식도 ㅈ대고 우울한데 그냥
15:51 l 조회 26
아치스 쪼리 안헐떡거린다해서 샀는데..1
15:51 l 조회 16
보고서 분량 이야기 안했으면 어떻게 해야 해?
15:50 l 조회 5
아니 국장 난리났네 5
15:50 l 조회 1305
다들 어릴 때 별명 뭐였어?? 2
15:50 l 조회 20
삼성 세일해서 우리엄마 종류별로 다 사넼ㅋㅋㅋㅋㅋㅋ24
15:50 l 조회 1049
코인 폭락 겪어보면 그냥 자산 지키기만해도 잘한 거란 생각 듦
15:50 l 조회 46
나라별 밥값 계산법
15:50 l 조회 34
마이크론 실적보고 7월 fomc 보라는 글 많았었는데1
15:49 l 조회 194
회사에서 토스트냄새 너무 난다..ㅠㅠ2
15:49 l 조회 36
휴게시간 2분남았는데 똥이 안나와1
15:49 l 조회 11
바다포도팩 입고 언제되냐 너무너무 간절해요 지금3
15:49 l 조회 18
소개팅을 했는데 상대가 호감표현도 하고2
15:49 l 조회 15
하닉 지금들어가말아6
15:49 l 조회 577
이게 살빠질만한 식단 운동임?2
15:49 l 조회 21


처음이전36373839404142다음
일상
이슈
연예
드영배
18:1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