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출 예약
호출 내역
추천 내역
신고
  1주일 보지 않기 
카카오톡 공유
https://instiz.net/name/62717841주소 복사
   
 
로고
인기글
필터링
전체 게시물 알림
신설 요청
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?
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
l조회 43
이 글은 1년 전 (2025/4/24) 게시물이에요

잘나고 성격도 좋고 착하고

사람에게 치일 이유가 없는데도

사람들에게 꽤나 이리저리 치이는 사람은 뭐때문일까?

대표 사진
익인1
성격 좋고 착하면 잘나도 막대하더라 ㅇㅇ
1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왜? 의외의 대답이라 놀랍다..성격좋고 착하면 사람들이 더 잘해주는거 아니었어?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2
자기주관 없고 모든 사람한테 좋은 사람 되고 싶어해서
1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그런 성격은 아닌데..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2
그럼 주변 사람이 별로일 수도
1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꽤 많은 사람한테 치이길래 그 생각은 못했는데 의외로 그럴수도 있겠다...
1년 전
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


이런 글은 어떠세요?

전체 HOT정보/소식팁/자료기타댓글없는글
배민으로 맥주 시켰다
06.24 23:53 l 조회 9
취업못하는건 내 노력부족일까 5
06.24 23:53 l 조회 33
팟컨실러 손으로 바르는거랑 컨실러 브러쉬로 바르는거랑 차이가 커?
06.24 23:52 l 조회 6
익들 퇴사하고 동기들이랑 연락해??5
06.24 23:52 l 조회 17
그냥 공공장소 화장실에서
06.24 23:52 l 조회 17
정신과 가면 왜 다 해결되는 줄 알지 2
06.24 23:52 l 조회 44
남들 부모님 지원받으면서 사는거 보면 좀 부러움.. 4
06.24 23:52 l 조회 28
간호익인데 부모님이 대병에 너무 욕심있으셔...
06.24 23:52 l 조회 20
인턴할때 샤넬 가방 들고가도 되나54
06.24 23:51 l 조회 414
얘들아 급한데 도와주라 ㅜㅜㅜㅜ 반팔 챠콜살까 블랙 살까 ㅜㅜㅜㅜ4
06.24 23:51 l 조회 8
찐사 경험 따로 있고 결혼은 적당히 맞춰 하는게 흔한것같아서3
06.24 23:50 l 조회 43
나도 입사한 뒤로 퇴근하면 편한 사이여도 연락하는게 힘들어..2
06.24 23:50 l 조회 11
지금 며칠째 다리가 계속 아파서4
06.24 23:49 l 조회 23
서비스직은 진짜 못하겠음 2
06.24 23:49 l 조회 36
유튜브 좋아요수 갑자기 안보이는데 해결방법 아는사람..
06.24 23:49 l 조회 9
다음주에 벌써 7월이라고..?2
06.24 23:49 l 조회 10
스포츠 경기 아침에 보기 빡세다2
06.24 23:48 l 조회 10
나 운전면허 필기 10번떨어졌는데 방법좀ㅠㅠ16
06.24 23:48 l 조회 88
컴활2급 실기 1트만에 합격한 익들 있니
06.24 23:48 l 조회 16
치아교정 얼마나 걸렸어??12
06.24 23:48 l 조회 72


처음이전43444546474849다음
일상
이슈
연예
드영배
4:3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