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출 예약
호출 내역
추천 내역
신고
  1주일 보지 않기 
카카오톡 공유
https://instiz.net/name/62718046주소 복사
   
 
로고
인기글
필터링
전체 게시물 알림
신설 요청 야구 혜택달글
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?
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
l조회 190
이 글은 1년 전 (2025/4/24) 게시물이에요
내일 전공3개 시험인데 두개는 포기했고
내가 전공이 너뮤 안맞아서 그냥 공부 안하고 살아서 학점도 개망했고 이미.. 차라리 전문대 가서 학사편입이나 준비할걸 그랬다 너무 후회된다
대표 사진
익인1
잘좀해....
1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그게 어려워..ㅎㅎ 법 배우는데 학교 다닐때 정법 뭐라는지 하나도 몰라서 포기상태였는데 그걸 대학까지 와서 더 깊이 배우려니 뭔말인지 모르겠다ㅜ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2
응? 전문대에서 편입해도 편입한 후에 전공학점 잘 챙겨야 하잖아..?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2
편입하기 전에도 학점 잘받아야 편입합격하고
1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전적대 성적 안보는데도 있음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2
그런대학은 나오나마나한 대학아닌가..
1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경희대 외대 이런데가 나오나마나한 대학인가ㅋㅋㅋ??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2
글쓴이에게
경희대 정도면 편입시험이 따로 있지 않음?
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3
전과해야지 뭐 전공 안맞으면 대학생 때 돌아가
1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대학생인뎅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3
그니까 대학생일때 다른 전공으로 돌아가는게 좋다구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4
지금 전공공부도 안하는데 편입공부는 열심히 했을거란 보장 있음? 편입판 고여서 어려워
1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영어 노베 아니여서 전공공부보단 편입공부가 훨 나을것 같아서 맞지더 않는 전공4년 내내 붙잡고 있을바엔 시도는 해보는게 좋지않읆가
1년 전
   
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


이런 글은 어떠세요?

전체 HOT정보/소식팁/자료기타댓글없는글
근로장려금 엄마가 자꾸 달라해1
0:11 l 조회 13
직장인인데 근장 받음
0:11 l 조회 16
나만 근장 수집자료검토중이야...?ㅠㅠ
0:11 l 조회 5
sns에 저격글 올리는거 왤케 짜쳐보임
0:10 l 조회 7
10년 동안 임대아파트 살다가 신축으로 이사했는데
0:10 l 조회 11
지금 상황 나 도지 1000원 간다했을때랑 비슷한거같음
0:10 l 조회 4
임용포기사유 걍 개인사정이라고 써도 되지?
0:10 l 조회 2
나 분할매수 잘한듯1
0:10 l 조회 15
익들아 이거 실례일까 …???? ㅈㅂ
0:10 l 조회 4
근로장려금 해외에 있으면 확인 못하나? ㅠ
0:10 l 조회 10
피트시험 있을때 약대 도전할걸
0:10 l 조회 6
근장 자녀장려금 받았다
0:10 l 조회 16
20대중후반 익들아 친구생선으로 얼마씀?11
0:09 l 조회 13
아 울엄마 개웃김ㅋㅋㅋㅋ큐ㅜㅠ3
0:09 l 조회 7
갤러리에 약간 민망한 사진들 많은데
0:09 l 조회 15
얘들아 무신사 무진장세일 또 언제할까....결제실패했어1
0:09 l 조회 19
낼도 흐르냐 ㅠㅠ
0:09 l 조회 9
밝은 척 하는 사람들아 2
0:09 l 조회 9
오 근장 들어왔네
0:09 l 조회 27
아니 당근 직거래로 구매하신다는분이 이렇게 챗 왔는데 8
0:09 l 조회 25


12345678910다음
일상
이슈
연예
드영배
0:1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