입학 하자마자 일반수학12, 일반물리12, 일반화학12, 선형대수학 이 딴 가성비 구린 교양과목 필수로 이수해야하는게 너무 싫었음.......
가뜩이나 교양학점 얼마 되지도 않는데, 저 딴 우중충한 과목들로 내 교양학점을 채워야하는게 너무 분했음;;;;;;;
| 이 글은 1년 전 (2025/4/24) 게시물이에요 |
|
입학 하자마자 일반수학12, 일반물리12, 일반화학12, 선형대수학 이 딴 가성비 구린 교양과목 필수로 이수해야하는게 너무 싫었음....... 가뜩이나 교양학점 얼마 되지도 않는데, 저 딴 우중충한 과목들로 내 교양학점을 채워야하는게 너무 분했음;;;;;;;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