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비로 it쪽 강의 듣고싶은데 취직용도아니거든 근데 it쪽이라 대부분 취업용도로 오는지 상담전 문답작성하는 것도 그렇고 죄다 그런쪽 질문이네. 취업인척하고 싶어도 질문받다보면 대답제대로 못해서 티날듯. 분야는 아직안정했는대 그냥 컴맹이라 컴퓨터쪽 아무거나 배워보고싶어서.
| 이 글은 1년 전 (2025/4/24) 게시물이에요 |
|
국비로 it쪽 강의 듣고싶은데 취직용도아니거든 근데 it쪽이라 대부분 취업용도로 오는지 상담전 문답작성하는 것도 그렇고 죄다 그런쪽 질문이네. 취업인척하고 싶어도 질문받다보면 대답제대로 못해서 티날듯. 분야는 아직안정했는대 그냥 컴맹이라 컴퓨터쪽 아무거나 배워보고싶어서.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