월100씩 내고 살 자신없는데 너무 좋아함 전시 팝업 콘서트이런거…
나는 울지역에서 돈아까워서 안놀고 돈 모아서 서울가서 놀거든…
돈도 있어야 서울살아도 저런거 갈텐데 고민이야 계속 가고싶은맘은 있었는데 돈이없어서 못갔어
| 이 글은 1년 전 (2025/4/24) 게시물이에요 |
|
월100씩 내고 살 자신없는데 너무 좋아함 전시 팝업 콘서트이런거… 나는 울지역에서 돈아까워서 안놀고 돈 모아서 서울가서 놀거든… 돈도 있어야 서울살아도 저런거 갈텐데 고민이야 계속 가고싶은맘은 있었는데 돈이없어서 못갔어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