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 자신을 있는그대로 시랑하지 못해서 성형을 한다는 생각이 들었음
나도 쌍수함
갑자기 이게 자해였겠다 싶은 생각이 들어서 … 이뻐지고 싶은데 이게 너무 남들의 미의 기준에 맞춰진 스스로에 대한 자해같아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| 이 글은 1년 전 (2025/4/24) 게시물이에요 |
|
내 자신을 있는그대로 시랑하지 못해서 성형을 한다는 생각이 들었음 나도 쌍수함 갑자기 이게 자해였겠다 싶은 생각이 들어서 … 이뻐지고 싶은데 이게 너무 남들의 미의 기준에 맞춰진 스스로에 대한 자해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