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카오맵 악플밖에 없고 나도 거기 진짜 최악이라 아는 사람들한테 맨날 가지말라그럼
거기 아는 사람들은 다 맛없다그러고 알바생인지 직원들도 퉁명스러움
일식당인데 돈까스가 엄청 축축해.... 나만 그렇게 말하는거 아니었어
건물주 아들인가? 벌써 5년 된것같은데 꾸준히 악플달리더든 근데 진짜 맛없어
| 이 글은 1년 전 (2025/4/24) 게시물이에요 |
|
카카오맵 악플밖에 없고 나도 거기 진짜 최악이라 아는 사람들한테 맨날 가지말라그럼 거기 아는 사람들은 다 맛없다그러고 알바생인지 직원들도 퉁명스러움 일식당인데 돈까스가 엄청 축축해.... 나만 그렇게 말하는거 아니었어 건물주 아들인가? 벌써 5년 된것같은데 꾸준히 악플달리더든 근데 진짜 맛없어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