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출 예약
호출 내역
추천 내역
신고
  1주일 보지 않기 
카카오톡 공유
https://instiz.net/name/62718366주소 복사
   
 
로고
인기글
공지가 닫혀있어요 l 열기
필터링
전체 게시물 알림
신설 요청
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?
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
l조회 202
이 글은 1년 전 (2025/4/24) 게시물이에요
뭔가 묘하게 마네킹같이 생김… 이건 어떻게 해결하지 눈화장안해소 그런거같은데 눈화장하면 갑자기 확 촌스러워짐 ㅜㅠ
대표 사진
익인1
음영 넣어??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1
쉐딩!
1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코랑 턱은 하긴하는데 눈은 아예 안해..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1
나 여뮽이라 색조 올리면 올릴수롣 촌스럽고 피부도 최대한 얇게 안하면 텁텁해보임... 덜수록 예쁘다고 해서 최대한 덜해... 퍼컬 일수도 있고 밑애 익 말처럼 피부 톤이나 이목구비 차이일수도 있구...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2
나는 쿠션 피부랑 톤 완전 맞는 거 발라서 눈 주변엔 베이스 아예 안 발라!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2
그러면 음영은 남아서 마네킹 느낌은 피할 수 있답
1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아 내가 베이스를 좀 하얗게해서 그렇구나 꿀팁 고마웡!!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3
돌출눈일수도 나도 음영메이크업 안 어울림 눈 베스트는 엄청 연한 섀도우만 깔고 뷰러 넣어주는거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4
혹시 피부표현 매트로 하나? 자연스럽게 보이려면 세미글로우 베이스 사용해보는 거 추천 그리고 안 어울린다고 안하기보단 연하게 해봐! 아이 메이크업도 아이라인은 음영 섀도우로 그리거나 진짜 연한 색 아이라이너로 하는 방식으로
1년 전
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


이런 글은 어떠세요?

전체 HOT정보/소식팁/자료기타댓글없는글
칠성사이다 제로 유자 맛있어??1
06.26 23:56 l 조회 7
라식하면 진짜 편하다던데 난 안경 벗으면 느끼해져서 못하겠음2
06.26 23:56 l 조회 14
야동보다가 남편한테 들킴……11
06.26 23:55 l 조회 1063
7월 3-5 강릉가는데 스노쿨링 추울까 ?1
06.26 23:55 l 조회 9
기업 면접 볼 때 머리 꼭 묶어야ㅜ해?
06.26 23:55 l 조회 12
헌포남1
06.26 23:55 l 조회 13
교직사회 좁긴하구나
06.26 23:55 l 조회 27
티빙 프리미엄 쓰는 익들아 지금 메인화면에 광고 떠?????? 2
06.26 23:55 l 조회 8
사회생활에 하나하나 왜 연연해해?2
06.26 23:55 l 조회 27
저가카페알바 주 18시간 어때4
06.26 23:54 l 조회 17
특성화 다니는 중인데 오퍼레이터 하고싶음
06.26 23:54 l 조회 11
애플 가격인상 미쳤네9
06.26 23:54 l 조회 704
인모드 턱살만 하려는데 공장형으로 해도 괜찮을까?5
06.26 23:54 l 조회 34
올해 컴활 실기 본 사람 있니ㅜ 2
06.26 23:54 l 조회 9
아 31살 먹고 인사이드아웃2보면서 울었네
06.26 23:54 l 조회 8
사무직 익들아 너네도 사무실 개조용해?1
06.26 23:54 l 조회 20
날씨오ㅔㄹ케 조아 바람핀 전남친
06.26 23:54 l 조회 17
직딩들아 너네 안과 가서 시력검사 자주 해? 1
06.26 23:53 l 조회 8
90년대생들 얼굴 노화 체감한 나이가 언제부터야?3
06.26 23:52 l 조회 26
피부 뭐 안나는 제일 좋은 방법은.. 매일 퍼프 새로 꺼내서 쓰는거임16
06.26 23:52 l 조회 484


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
일상
이슈
연예
드영배
9:1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