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출 예약
호출 내역
추천 내역
신고
  1주일 보지 않기 
카카오톡 공유
https://instiz.net/name/62718386주소 복사
   
 
로고
인기글
필터링
전체 게시물 알림
신설 요청
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?
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
l조회 880
이 글은 1년 전 (2025/4/24) 게시물이에요

나 노력해도 키작고 성형해도 못생겼어

집도 못살아 뭐 이런게다있니

대표 사진
익인1
그래도 너의 그 노력이 빛나는 건 보여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2
모든게 운임 솔직히 운칠기삼이라는데 운이 거의 99퍼야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3
솔직히맞는말임.. 부모부터 지능 생김새까지 다 타고나는거지 ㅠ 평범한게아니고 하나만 빠그라져도 스무스한 인생은 힘든것같음 그래도 세상은 공평하다고 모든걸 가진사람은 없고 자기가 주어진것을 개발하고 살면 중간은 가는것 같아 비관하고 나쁘게생각하면 계속 나락가는게 인생..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4
그렇긴해 그래도 난 사람들이 전부 자기 잘난맛에 살았음 좋겠어😽🫶❤️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5
다음생에는 낫겠지
1년 전
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


이런 글은 어떠세요?

전체 HOT정보/소식팁/자료기타댓글없는글
마운자로 최소 4펜 이상 맞아본 익들 들어와봐
22:13 l 조회 1
얘들아 ADHD 약 정신과 가서 진단 받아야만 처방받을수있어?..
22:13 l 조회 1
뉴발 1880신고 530이 불편하게 느껴져
22:13 l 조회 1
근데 문과가 공대보다 원래 더받음? 대기업들 기준으로
22:13 l 조회 2
회사 생활 언제 익숙해질까ㅎㅎㅎ
22:13 l 조회 2
대폭락장
22:13 l 조회 3
교정 유지장치 끼는 익들 와봐
22:12 l 조회 2
왜 동성인데도 섹텐을 느끼는걸까
22:12 l 조회 4
엄마 할머니가 꿈을 그렇게 잘 맞췄다는데
22:12 l 조회 3
하닉 300 다시는 안 온다고? 진짜?
22:12 l 조회 7
중소기업 다니고 애 낳을 생각 있는 익인?
22:12 l 조회 3
80년대생 자녀가 고딩이라니...
22:12 l 조회 3
정신과약 살 쪄??6
22:12 l 조회 8
애 취급을 하던가 늙은이 취급을 하던가
22:12 l 조회 6
오래 교류 안하는 사람들 차단하기도 해?1
22:12 l 조회 10
코코밥 말차 맛있어?2
22:11 l 조회 6
와 어제 등 운동했더니 근육통 장난아냐
22:11 l 조회 4
내부고발은 무조건 걸리나????ㅠㅠ 5
22:11 l 조회 13
보통 연예인 누구 닮았다고하면 이목구비 닮았다는거야 분위기닮앗다는거야??2
22:11 l 조회 9
근데 일찍 낳은 애기가 이쁘긴 한게
22:11 l 조회 29


12345678910다음
일상
이슈
연예
드영배
22:1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