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출 예약
호출 내역
추천 내역
신고
  1주일 보지 않기 
카카오톡 공유
https://instiz.net/name/62718517주소 복사
   
 
로고
인기글
필터링
전체 게시물 알림
신설 요청 야구
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?
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
l조회 414
이 글은 1년 전 (2025/4/24) 게시물이에요
어릴 때 아빠한테 성희롱 당하고 아빠 친구한테 강제 ㅋㅅ도 당해봤고 (근데 이 분은 사고로 돌아가셨는데 하나도 안 슬펐어 )
재작년에는 모르는 아재한테 성범죄 심하게 당함 그 후에 사겼던 남자한테 아니면 나한테 번호 물어본 사람한테도 스토킹도 몇 번 당했고 연애하면서 바람도 당연 당해보고 몰카도 찍혀봄 진짜 더 많은데 대충 이 정도
그래서 지금은 아무도 안 만나 못 만나 이성과 접점 1도 없고 생길 일도 내가 안 만들어 집에만 있음.......
남자들은 다 싫어! 이게 저어어얼대 절대 아니고 모두 일반화 하는 것도 절대 아니야 물론 좋은 사람 많은 거 알지 근데 그냥 무섭고 경계가 심하긴 함 그리고 나한테 다가오는 사람들은 다 저럴 것만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...안 만나는게 약이더라 나는
대표 사진
익인1
트라우마 있는거 아니야??ㅜㅜ
충분히 그럴 수 있다 생각해

1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웅..정신과 다녀도 저런 일은 항상 생기니까 오죽하면 내가 문제구나 죽어야 끝날 일이구나 했어ㅓ😭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1
에 뭐래 그 사람들이 나쁜 사람이지
어떠한 말로도 위로가 안되겠지만
많이 힘들었겠다ㅠㅠㅠ 이겨내보자!!!

1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헉 따숩다...고마워 익아ㅜㅜㅜㅜㅜㅠㅠㅠ
1년 전
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


이런 글은 어떠세요?

전체 HOT정보/소식팁/자료기타댓글없는글
편의점 갈 때 알바 눈 잘 안쳐다보게 되나?4
06.25 20:37 l 조회 18
염색한거 보는사람마다 어울린다고해주는ㄷ
06.25 20:37 l 조회 13
친구사귀는것도 힘잇을때 해야하는구나 1
06.25 20:37 l 조회 9
아빠랑 싸우고 내 방에서 밥먹음
06.25 20:37 l 조회 10
무당은 가까운 미래는 볼 수 있나..?3
06.25 20:36 l 조회 31
혹시 사회복지나 어린이집 익들 블로그 운영하는 기관이면1
06.25 20:36 l 조회 35
이거 본 사람 ㅋㅋ ㅠ 웃긴데 안웃겨1
06.25 20:36 l 조회 15
ㄹㅇ 랑방이 스테디인 이유가 있음
06.25 20:35 l 조회 27
소개팅하고 애프터 잡으면 그 전날까지 매일 연락 해??
06.25 20:34 l 조회 9
추구미가 모리걸 빈티지인 사람들 나대신 이거 입어주라..17
06.25 20:34 l 조회 873
헐 유튜버 지방쿸 얼공했네.. ? ㅋㅋㅋㅋㅋㅋㅋ196
06.25 20:34 l 조회 60981 l 추천 6
나 진짜 쿠크깨짐
06.25 20:34 l 조회 23
잇프피들아14
06.25 20:34 l 조회 85
혹시 카톡 임티에 답장 안되는 사람 있어??1
06.25 20:34 l 조회 9
제니쿠키 유통기한 8개월 지났는데 먹는 거 에바겠지……
06.25 20:33 l 조회 4
서양인들 머리 잘 안 감는다는데 냄새 안 남?7
06.25 20:33 l 조회 70
교정한 익인들 있어? 유지장치 이거 진짜 안불편해...?14
06.25 20:32 l 조회 35
혹시 대학교 교직원으로 일하는 사람 있어?25
06.25 20:32 l 조회 153
정신과 의사가 나 adhd 아니라는데 자꾸 주변에서 산만하다는 소리 너무 들음17
06.25 20:32 l 조회 36
다들 자기같은 친구, 자기같은 자식 있으면 어떨 거 같음 3
06.25 20:31 l 조회 19


처음이전271272273274275다음
일상
이슈
연예
드영배
22:4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