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출 예약
호출 내역
추천 내역
신고
  1주일 보지 않기 
카카오톡 공유
https://instiz.net/name/62718517주소 복사
   
 
로고
인기글
필터링
전체 게시물 알림
신설 요청
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?
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
l조회 414
이 글은 1년 전 (2025/4/24) 게시물이에요
어릴 때 아빠한테 성희롱 당하고 아빠 친구한테 강제 ㅋㅅ도 당해봤고 (근데 이 분은 사고로 돌아가셨는데 하나도 안 슬펐어 )
재작년에는 모르는 아재한테 성범죄 심하게 당함 그 후에 사겼던 남자한테 아니면 나한테 번호 물어본 사람한테도 스토킹도 몇 번 당했고 연애하면서 바람도 당연 당해보고 몰카도 찍혀봄 진짜 더 많은데 대충 이 정도
그래서 지금은 아무도 안 만나 못 만나 이성과 접점 1도 없고 생길 일도 내가 안 만들어 집에만 있음.......
남자들은 다 싫어! 이게 저어어얼대 절대 아니고 모두 일반화 하는 것도 절대 아니야 물론 좋은 사람 많은 거 알지 근데 그냥 무섭고 경계가 심하긴 함 그리고 나한테 다가오는 사람들은 다 저럴 것만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...안 만나는게 약이더라 나는
대표 사진
익인1
트라우마 있는거 아니야??ㅜㅜ
충분히 그럴 수 있다 생각해

1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웅..정신과 다녀도 저런 일은 항상 생기니까 오죽하면 내가 문제구나 죽어야 끝날 일이구나 했어ㅓ😭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1
에 뭐래 그 사람들이 나쁜 사람이지
어떠한 말로도 위로가 안되겠지만
많이 힘들었겠다ㅠㅠㅠ 이겨내보자!!!

1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헉 따숩다...고마워 익아ㅜㅜㅜㅜㅜㅠㅠㅠ
1년 전
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


이런 글은 어떠세요?

전체 HOT정보/소식팁/자료기타댓글없는글
인턴중인데 인턴들 정규직 붙어서 나가는거 보면 기분이 이상하다6
06.24 20:50 l 조회 251
카톡 안읽음 이 정도 괜찮지..?5
06.24 20:49 l 조회 145
헬스 다니는 직장인들아 한 달에 헬스 며칠정도 감?3
06.24 20:49 l 조회 15
익들아 너네 밑반찬 먹어?3
06.24 20:49 l 조회 12
백수인데 직업 뭐 있어7
06.24 20:49 l 조회 44
지금은 직항 사라진.. 일본 하코다테 여행 갔다왔는데1
06.24 20:49 l 조회 23
애기엄마 익들있니?!6
06.24 20:49 l 조회 17
나 1차 합격했다 ㅎㅎㅎ 최종만 남았어15
06.24 20:48 l 조회 651
취업 겁나 안되네 걍 연애나할까싶가 2
06.24 20:48 l 조회 38
지금 생각해보면 과거 레전드 깡이었던거3
06.24 20:48 l 조회 31
20대 중반 남자 성욕 쎈가?5
06.24 20:47 l 조회 54
포스터 디자인 같은건 시각디자인과에서 하나??
06.24 20:47 l 조회 10
조카 핑구보여줬더니1
06.24 20:47 l 조회 22
자식 자랑하는 거 들어주기 힘들구나
06.24 20:47 l 조회 9
너희들은 예쁜 노잼? 본 적 있어?7
06.24 20:47 l 조회 335
이유모를 두드러기? 트러블 나는데 피부과 가도 되는거지?2
06.24 20:47 l 조회 11
돈만 많으면 집에서 안 나가고 싶다2
06.24 20:47 l 조회 14
고삼때 담임 교장되셨네
06.24 20:46 l 조회 13
다들 회식에서 자리 옮겨 다녀??
06.24 20:46 l 조회 10
지하철에서 중학생이 자기위로하는거봤어21
06.24 20:46 l 조회 1133


처음이전286287288289290다음
일상
이슈
연예
드영배
20:5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