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출 예약
호출 내역
추천 내역
신고
  1주일 보지 않기 
카카오톡 공유
https://instiz.net/name/62718517주소 복사
   
 
로고
인기글
공지가 닫혀있어요 l 열기
필터링
전체 게시물 알림
신설 요청 한화
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?
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
l조회 414
이 글은 1년 전 (2025/4/24) 게시물이에요
어릴 때 아빠한테 성희롱 당하고 아빠 친구한테 강제 ㅋㅅ도 당해봤고 (근데 이 분은 사고로 돌아가셨는데 하나도 안 슬펐어 )
재작년에는 모르는 아재한테 성범죄 심하게 당함 그 후에 사겼던 남자한테 아니면 나한테 번호 물어본 사람한테도 스토킹도 몇 번 당했고 연애하면서 바람도 당연 당해보고 몰카도 찍혀봄 진짜 더 많은데 대충 이 정도
그래서 지금은 아무도 안 만나 못 만나 이성과 접점 1도 없고 생길 일도 내가 안 만들어 집에만 있음.......
남자들은 다 싫어! 이게 저어어얼대 절대 아니고 모두 일반화 하는 것도 절대 아니야 물론 좋은 사람 많은 거 알지 근데 그냥 무섭고 경계가 심하긴 함 그리고 나한테 다가오는 사람들은 다 저럴 것만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...안 만나는게 약이더라 나는
대표 사진
익인1
트라우마 있는거 아니야??ㅜㅜ
충분히 그럴 수 있다 생각해

1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웅..정신과 다녀도 저런 일은 항상 생기니까 오죽하면 내가 문제구나 죽어야 끝날 일이구나 했어ㅓ😭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1
에 뭐래 그 사람들이 나쁜 사람이지
어떠한 말로도 위로가 안되겠지만
많이 힘들었겠다ㅠㅠㅠ 이겨내보자!!!

1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헉 따숩다...고마워 익아ㅜㅜㅜㅜㅜㅠㅠㅠ
1년 전
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


이런 글은 어떠세요?

전체 HOT정보/소식팁/자료기타댓글없는글
롯데샌드 파스퇴르 순우유맛 맛있다
1:30 l 조회 6
돈 많은 사람이 좋음 걍1
1:29 l 조회 47
자취생들 냉동식품 쟁여놓을 거 추천 좀🩵🩵🩵6
1:29 l 조회 36
오늘 진짜 잠만 잘거야 아무도 말리지마
1:28 l 조회 10
네페포 30만점 그냥 쓴다 vs 당근에 29에 판다 18
1:28 l 조회 296
지인이랑 같은직장 일하는거 별로겠지..4
1:28 l 조회 27
견주분들 사실 저 강아지좋아해여…8
1:28 l 조회 23
근데 진짜 잘생기면 다 용서가 되나봐1
1:27 l 조회 32
안친한사람 외모평가 물어보면 어케 답하는게 베스트같아3
1:27 l 조회 58
난 애 키우면 무조건 발레 시킬거임 (성별 상관없이4
1:27 l 조회 208
코성형 부작용 무조건 와?
1:27 l 조회 10
카무트 맛 괜찮아?첨 사보는거라 고민돼..2
1:27 l 조회 6
31살 직장인이 24살 대학생 이성으로 볼까?17
1:27 l 조회 96
컴포즈 알바 1년반 정도 했는데 커피 개맛없어8
1:26 l 조회 37
여쿨인데 눈썹탈색한게 왜 별로지4
1:26 l 조회 14
ㄱㅊ지 않은데 ㄱㅊ다고 하는 것도 거짓말임?? 10
1:26 l 조회 28
난 예쁘지도 않은데 잘생긴 사람 좋아함13
1:26 l 조회 184
이시간에 피자시키는거 오바겠지13
1:25 l 조회 23
주변에 이런 인간관계가 은근 많은거같음16
1:25 l 조회 735
인프제 걍 난 이거 맞다 생각해
1:25 l 조회 39


처음이전29303132333435다음
일상
이슈
연예
드영배
8:3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