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출 예약
호출 내역
추천 내역
신고
  1주일 보지 않기 
카카오톡 공유
https://instiz.net/name/62718517주소 복사
   
 
로고
인기글
필터링
전체 게시물 알림
신설 요청 T1
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?
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
l조회 414
이 글은 1년 전 (2025/4/24) 게시물이에요
어릴 때 아빠한테 성희롱 당하고 아빠 친구한테 강제 ㅋㅅ도 당해봤고 (근데 이 분은 사고로 돌아가셨는데 하나도 안 슬펐어 )
재작년에는 모르는 아재한테 성범죄 심하게 당함 그 후에 사겼던 남자한테 아니면 나한테 번호 물어본 사람한테도 스토킹도 몇 번 당했고 연애하면서 바람도 당연 당해보고 몰카도 찍혀봄 진짜 더 많은데 대충 이 정도
그래서 지금은 아무도 안 만나 못 만나 이성과 접점 1도 없고 생길 일도 내가 안 만들어 집에만 있음.......
남자들은 다 싫어! 이게 저어어얼대 절대 아니고 모두 일반화 하는 것도 절대 아니야 물론 좋은 사람 많은 거 알지 근데 그냥 무섭고 경계가 심하긴 함 그리고 나한테 다가오는 사람들은 다 저럴 것만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...안 만나는게 약이더라 나는
대표 사진
익인1
트라우마 있는거 아니야??ㅜㅜ
충분히 그럴 수 있다 생각해

1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웅..정신과 다녀도 저런 일은 항상 생기니까 오죽하면 내가 문제구나 죽어야 끝날 일이구나 했어ㅓ😭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1
에 뭐래 그 사람들이 나쁜 사람이지
어떠한 말로도 위로가 안되겠지만
많이 힘들었겠다ㅠㅠㅠ 이겨내보자!!!

1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헉 따숩다...고마워 익아ㅜㅜㅜㅜㅜㅠㅠㅠ
1년 전
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


이런 글은 어떠세요?

전체 HOT정보/소식팁/자료기타댓글없는글
하닉 팔고 다시 들어갈건데 낼 좀 떨어질라나1
06.25 15:49 l 조회 76
울언니 임신했는데 태몽 내가 꿨거든 7
06.25 15:48 l 조회 404
이런 사친 만나는 심리좀22
06.25 15:47 l 조회 42
알바보단 회사가 낫겠지...?
06.25 15:47 l 조회 18
익들은 길거리나 지하철에서 책 읽어본적 있어?8
06.25 15:47 l 조회 29
오냐오냐 키우면 안되는듯
06.25 15:47 l 조회 17
이마 보톡스 진짜 부작용 있어?
06.25 15:47 l 조회 11
익들아 너네 일주일에 라면 몇 번 먹어??9
06.25 15:47 l 조회 37
내일 일본vs스웨덴 경기 별로 기대 안해도 되는 이유가
06.25 15:47 l 조회 23
일주일 휴가인데 2일째 먹잠하는중
06.25 15:47 l 조회 7
캡내장 나시 있자나7
06.25 15:46 l 조회 29
하닉 개미들 73만명 나갔댄다14
06.25 15:46 l 조회 1553
아 나 ㄹㅇ 택배 중독인듯……
06.25 15:46 l 조회 11
입술 팥죽색인 거 개스트레스야..ㅠㅠ1
06.25 15:46 l 조회 16
오늘 저녁 추천점!!! 제발 사랑해8
06.25 15:46 l 조회 22
2인엽떡 떡만 혼자 다먹기가능?4
06.25 15:45 l 조회 24
살아가면서 내 인생이 제일 바뀐 순간이1
06.25 15:45 l 조회 123
하닉 개미만 털렸는데 냅두면 오르니6
06.25 15:44 l 조회 241
피어싱 바 길이 조절하려면5
06.25 15:44 l 조회 19
입사한지 일주일 됐는데 퇴사할때 사직서 따로 적고 나가야돼..?5
06.25 15:44 l 조회 47


처음이전301302303304305다음
일상
이슈
연예
드영배
20:2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