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출 예약
호출 내역
추천 내역
신고
  1주일 보지 않기 
카카오톡 공유
https://instiz.net/name/62718517주소 복사
   
 
로고
인기글
공지가 닫혀있어요 l 열기
필터링
전체 게시물 알림
신설 요청 야구
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?
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
l조회 414
이 글은 1년 전 (2025/4/24) 게시물이에요
어릴 때 아빠한테 성희롱 당하고 아빠 친구한테 강제 ㅋㅅ도 당해봤고 (근데 이 분은 사고로 돌아가셨는데 하나도 안 슬펐어 )
재작년에는 모르는 아재한테 성범죄 심하게 당함 그 후에 사겼던 남자한테 아니면 나한테 번호 물어본 사람한테도 스토킹도 몇 번 당했고 연애하면서 바람도 당연 당해보고 몰카도 찍혀봄 진짜 더 많은데 대충 이 정도
그래서 지금은 아무도 안 만나 못 만나 이성과 접점 1도 없고 생길 일도 내가 안 만들어 집에만 있음.......
남자들은 다 싫어! 이게 저어어얼대 절대 아니고 모두 일반화 하는 것도 절대 아니야 물론 좋은 사람 많은 거 알지 근데 그냥 무섭고 경계가 심하긴 함 그리고 나한테 다가오는 사람들은 다 저럴 것만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...안 만나는게 약이더라 나는
대표 사진
익인1
트라우마 있는거 아니야??ㅜㅜ
충분히 그럴 수 있다 생각해

1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웅..정신과 다녀도 저런 일은 항상 생기니까 오죽하면 내가 문제구나 죽어야 끝날 일이구나 했어ㅓ😭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1
에 뭐래 그 사람들이 나쁜 사람이지
어떠한 말로도 위로가 안되겠지만
많이 힘들었겠다ㅠㅠㅠ 이겨내보자!!!

1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헉 따숩다...고마워 익아ㅜㅜㅜㅜㅜㅠㅠㅠ
1년 전
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


이런 글은 어떠세요?

전체 HOT정보/소식팁/자료기타댓글없는글
매도예약 이렇게 해놓으면 297에서 걸려?
06.23 23:51 l 조회 25
나 사실 경계선 지능장애인데 정신적으로 괴로워 7
06.23 23:51 l 조회 26
사실 난 이 순간만을 기다렸음1
06.23 23:50 l 조회 207
내 얘기를 들어줄 사람이 없네4
06.23 23:50 l 조회 20
했제와 그랬제!2
06.23 23:50 l 조회 48
인생이 힘들고 살 이유가 없다9
06.23 23:49 l 조회 42
요즘 네일 원컬러 평균 얼마야??4
06.23 23:49 l 조회 18
남익인데 진짜 여자가 남자한테 관심있으면 선톡을 자주 하는구나6
06.23 23:49 l 조회 46
주식할 30만원돈 한방에 병원에다 퍼주기
06.23 23:49 l 조회 15
소개팅 애프터는 안잡고 일상 연락만 하는거면 쫑이지?
06.23 23:49 l 조회 11
아 각막에 상처났나봐
06.23 23:48 l 조회 18
와 취준하니까 취뽀한 지인들 인스타 스토리 못보겠어2
06.23 23:48 l 조회 25
최애영화 마블이요 이러면 어때보여?3
06.23 23:48 l 조회 11
내일 좀 내리든 말든 어차피 오른다고해서 익절하지도 않을거잖아2
06.23 23:48 l 조회 32
마이크론 정보 샜나보다 ㄷㄷㄷㄷ3
06.23 23:48 l 조회 68
코로나학번은 20학번만 말하는거야?10
06.23 23:48 l 조회 61
마운자로 맞으면 술도 안땡겨?6
06.23 23:47 l 조회 18
종아리 33cm 어떤편이야?1
06.23 23:47 l 조회 7
하이닉스 오르는게 문제가 아니라… 기관, 외국인 매도가 문제같음17
06.23 23:47 l 조회 1320
다이어트.. 끝내는거 너희들은 어떤걸 선택할래??2
06.23 23:47 l 조회 16


처음이전29303132333435다음
일상
이슈
연예
드영배
2:5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