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출 예약
호출 내역
추천 내역
신고
  1주일 보지 않기 
카카오톡 공유
https://instiz.net/name/62718517주소 복사
   
 
로고
인기글
필터링
전체 게시물 알림
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
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?
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
l조회 414
이 글은 1년 전 (2025/4/24) 게시물이에요
어릴 때 아빠한테 성희롱 당하고 아빠 친구한테 강제 ㅋㅅ도 당해봤고 (근데 이 분은 사고로 돌아가셨는데 하나도 안 슬펐어 )
재작년에는 모르는 아재한테 성범죄 심하게 당함 그 후에 사겼던 남자한테 아니면 나한테 번호 물어본 사람한테도 스토킹도 몇 번 당했고 연애하면서 바람도 당연 당해보고 몰카도 찍혀봄 진짜 더 많은데 대충 이 정도
그래서 지금은 아무도 안 만나 못 만나 이성과 접점 1도 없고 생길 일도 내가 안 만들어 집에만 있음.......
남자들은 다 싫어! 이게 저어어얼대 절대 아니고 모두 일반화 하는 것도 절대 아니야 물론 좋은 사람 많은 거 알지 근데 그냥 무섭고 경계가 심하긴 함 그리고 나한테 다가오는 사람들은 다 저럴 것만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...안 만나는게 약이더라 나는
대표 사진
익인1
트라우마 있는거 아니야??ㅜㅜ
충분히 그럴 수 있다 생각해

1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웅..정신과 다녀도 저런 일은 항상 생기니까 오죽하면 내가 문제구나 죽어야 끝날 일이구나 했어ㅓ😭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1
에 뭐래 그 사람들이 나쁜 사람이지
어떠한 말로도 위로가 안되겠지만
많이 힘들었겠다ㅠㅠㅠ 이겨내보자!!!

1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헉 따숩다...고마워 익아ㅜㅜㅜㅜㅜㅠㅠㅠ
1년 전
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


이런 글은 어떠세요?

전체 HOT정보/소식팁/자료기타댓글없는글
여자들만 답해줘) 스토리 올릴 때 노래 가사 의미부여해???3
06.22 00:13 l 조회 33
오늘 김해공항에서 일본가는데 2시간 20분전가도 괜찮겠지?
06.22 00:13 l 조회 9
방충망 방향 중요해??
06.22 00:13 l 조회 8
너네 라면에 김치 넣어먹으면 맛있는거 암?4
06.22 00:13 l 조회 36
우리 부모님 신혼썰 들어보면 엄마 진짜 보살인가싶음..
06.22 00:13 l 조회 18
아파트 아래층 창문타고 들어오는 소음 어떻게 대처할까....4
06.22 00:13 l 조회 16
외동같다는 말 안좋은 의미로 쓰는거지?19
06.22 00:12 l 조회 169
배고푸더,, 빵 먿고 잘까
06.22 00:12 l 조회 7
대기업은 나이,성별에 유불리있지?7
06.22 00:12 l 조회 51
천장에 모기 있는데1
06.22 00:12 l 조회 12
인생 망한줄 알았는데 평범하게 살고있는 사람있어??1
06.22 00:11 l 조회 34
공시익 1년 더 해봐..?2
06.22 00:11 l 조회 126
남익들아 들어와봐4
06.22 00:11 l 조회 21
자기 엠벼 싫다하면 진심으로 화나거나 속상함?16
06.22 00:10 l 조회 50
비싼 과일 뭐있지 애플망고 이런거5
06.22 00:10 l 조회 48
친구들 진짜 뭐만 하면 손절했었는데…,,, 흐회됨 19
06.22 00:09 l 조회 650
머리가 너무 커 5
06.22 00:09 l 조회 33
우울할때 증조부모님을 생각해보셈19
06.22 00:09 l 조회 904 l 추천 1
후배 질문 응답기 같음
06.22 00:08 l 조회 9
남자형제 있는 익들아 사이 좋아??22
06.22 00:08 l 조회 35


처음이전321322323324325다음
일상
이슈
연예
드영배
9:3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