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출 예약
호출 내역
추천 내역
신고
  1주일 보지 않기 
카카오톡 공유
https://instiz.net/name/62718517주소 복사
   
 
로고
인기글
필터링
전체 게시물 알림
신설 요청 야구
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?
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
l조회 414
이 글은 1년 전 (2025/4/24) 게시물이에요
어릴 때 아빠한테 성희롱 당하고 아빠 친구한테 강제 ㅋㅅ도 당해봤고 (근데 이 분은 사고로 돌아가셨는데 하나도 안 슬펐어 )
재작년에는 모르는 아재한테 성범죄 심하게 당함 그 후에 사겼던 남자한테 아니면 나한테 번호 물어본 사람한테도 스토킹도 몇 번 당했고 연애하면서 바람도 당연 당해보고 몰카도 찍혀봄 진짜 더 많은데 대충 이 정도
그래서 지금은 아무도 안 만나 못 만나 이성과 접점 1도 없고 생길 일도 내가 안 만들어 집에만 있음.......
남자들은 다 싫어! 이게 저어어얼대 절대 아니고 모두 일반화 하는 것도 절대 아니야 물론 좋은 사람 많은 거 알지 근데 그냥 무섭고 경계가 심하긴 함 그리고 나한테 다가오는 사람들은 다 저럴 것만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...안 만나는게 약이더라 나는
대표 사진
익인1
트라우마 있는거 아니야??ㅜㅜ
충분히 그럴 수 있다 생각해

1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웅..정신과 다녀도 저런 일은 항상 생기니까 오죽하면 내가 문제구나 죽어야 끝날 일이구나 했어ㅓ😭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1
에 뭐래 그 사람들이 나쁜 사람이지
어떠한 말로도 위로가 안되겠지만
많이 힘들었겠다ㅠㅠㅠ 이겨내보자!!!

1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헉 따숩다...고마워 익아ㅜㅜㅜㅜㅜㅠㅠㅠ
1년 전
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


이런 글은 어떠세요?

전체 HOT정보/소식팁/자료기타댓글없는글
친구랑 텔 잡아서 춤추며 놀고싶다2
0:02 l 조회 9
선크림 바르면 기름 개끼는데 어케?ㅠㅠㅠㅠ2
0:02 l 조회 15
네페 베라 아직 안풀린거임???1
0:02 l 조회 31
엄마 라인댄스 취미로 하는데 댄스복이 없어서
0:02 l 조회 13
갤럭시 쓰는 익들아 🍥 이거 어떻게 보여?!3
0:02 l 조회 19
공시익 격주로 알바하눈거 어때
0:01 l 조회 7
도쿄 디즈니랜드에 스티치 없어? 8
0:01 l 조회 21
쫄아서 n주 밖에 못 삼 ㅠ 이런 글 진심 기만임1
0:01 l 조회 21
나 살림 어떻게 익혔는지 기억이 안난다1
0:01 l 조회 10
너네 띠 안맞는거 이런거 믿는편이야?1
0:01 l 조회 18
엄마 아빠 둘이서 나 뒷담하는 중..3
0:01 l 조회 87
라면 먹고 잔다 그냥 잔다3
0:00 l 조회 12
팔란티어 왜 이럼?
0:00 l 조회 15
나 꼰댄가.. 메신저로 질문하는게 좀 버릇없어보여
0:00 l 조회 23
회식하는데 팔에 상처낸거 기분 나쁘지?
0:00 l 조회 18
하닉 500 가능해?1
0:00 l 조회 87
좋아하는감정보다 불편한 감정이 더 크면 3
0:00 l 조회 27
하루 한시간 러닝했는데 살빠짐1
06.22 23:59 l 조회 13
얘들아 00년에 태어난게 더 간지야 99년에 태어난게 더 간지야9
06.22 23:59 l 조회 100
Estj들아 너네도 찐사랑이었으면 이렇게 굴어? 아님 내가 이상해?4
06.22 23:59 l 조회 16


처음이전36373839404142다음
일상
이슈
연예
드영배
4:2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