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출 예약
호출 내역
추천 내역
신고
  1주일 보지 않기 
카카오톡 공유
https://instiz.net/name/62718525주소 복사
   
 
로고
인기글
필터링
전체 게시물 알림
신설 요청 야구 이성 사랑방
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?
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
l조회 491
이 글은 1년 전 (2025/4/24) 게시물이에요

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

플러팅이 옷 예쁘게 입기
이런건데 어떻게 서로 알아보고 좋아했어?

친구들 보면 E+E인 애들은 남들 도움 없이 지들이 알아서 썸타다가 사귀고
E+I 인 경우는 E가 적극적으로 들이대서 사귀고
I+I 경우는 주위에서 도와줘야 사귀던데
주위에 인간이 없으면 어떡해?
대표 사진
익인1
지인 소개 아님 답 없음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2
2년 가까이 맴돌다가 술먹고 냅다 고백했어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3
겜하면서 친해지다가 만낫어
의외로 겜상에서는 말잘해

1년 전
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


이런 글은 어떠세요?

전체 HOT정보/소식팁/자료기타댓글없는글
아까 이벤트라고 알려주던 배스킨
0:44 l 조회 4
난 솔직히 반도체붐보다 코인붐이 더 재밌었는데8
0:44 l 조회 25
13-15호 익들아 쓰는 비비 쓰고 가
0:44 l 조회 6
하닉 7월에 팔라는 제미나이 말 들을걸..4
0:43 l 조회 918
하이닉스 왜 안사냐는말이 괜히 나오는게 아니었네ㅠ
0:42 l 조회 24
요즘 배우 도전해보려고 살빼는중…..,4
0:42 l 조회 21
하닉 하락장 올수도 있어? 조정말고35
0:42 l 조회 562
직딩 11000원으로 4일 살기 가능? ㅋㅋㅋ ㅠㅠ2
0:42 l 조회 23
지금섹시샤워해도될까1
0:42 l 조회 36
대구 남자들 원래 많이 가부장적이야?22
0:42 l 조회 38
애인있다고해도 계속 죻아하는 사람들은 이유가뭐야? 1
0:42 l 조회 18
컴활 1급 많이 어려워?1
0:42 l 조회 12
그 취업장려금? 받으면서 알바하기 가능인가??1
0:42 l 조회 9
교사익들만... 동남아 혼혈들 진짜 공부 못하고 미래 어두워보여?16
0:41 l 조회 170
주식으로 천 번거도 많이번거야?1
0:41 l 조회 42
직장인들.. 친구랑 얼마나 자주 만남??4
0:40 l 조회 32
바퀴만 아니면 돼ㅠ 이거 무슨 벌레인지 봐줄 익? (사진 화질이 나쁘진않아서 ㄱㅊ을지도..)2
0:40 l 조회 25
내 대나무숲 같은 역할 해줄 사람 있니? 내 글에 댓글달아서 소통좀....해주면 감사할것 같아8
0:40 l 조회 22
나 브런치 작가 합격했어ㅎㅎ8
0:40 l 조회 28 l 추천 1
내 꾸밈을 얘기하는데 넌 타고난게 예쁘잖아ㅡ.ㅡ 이런반응은 어케 리액션해야되지...? 6
0:40 l 조회 19


처음이전15161718192021다음
일상
이슈
연예
드영배
2:3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