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출 예약
호출 내역
추천 내역
신고
  1주일 보지 않기 
카카오톡 공유
https://instiz.net/name/62718525주소 복사
   
 
로고
인기글
필터링
전체 게시물 알림
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
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?
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
l조회 491
이 글은 1년 전 (2025/4/24) 게시물이에요

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

플러팅이 옷 예쁘게 입기
이런건데 어떻게 서로 알아보고 좋아했어?

친구들 보면 E+E인 애들은 남들 도움 없이 지들이 알아서 썸타다가 사귀고
E+I 인 경우는 E가 적극적으로 들이대서 사귀고
I+I 경우는 주위에서 도와줘야 사귀던데
주위에 인간이 없으면 어떡해?
대표 사진
익인1
지인 소개 아님 답 없음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2
2년 가까이 맴돌다가 술먹고 냅다 고백했어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3
겜하면서 친해지다가 만낫어
의외로 겜상에서는 말잘해

1년 전
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


이런 글은 어떠세요?

전체 HOT정보/소식팁/자료기타댓글없는글
최고의 다이어트는 마음고생이라더니
0:40 l 조회 9
상대방이 나 인스타 차단했는데 디엠에 프로필 뜨는건 뭐야?
0:40 l 조회 7
다들 힘들때 하는말 있어?2
0:39 l 조회 12
근로장려금 25일 지급이야?1
0:39 l 조회 46
진짜 회사 다니기 싫어서 눈물 나와 2
0:39 l 조회 22
오 직잭 들어갔더니 진짜 백원에 파네6
0:38 l 조회 837
나는 사소한 걸로 인류애가 채워져ㅎㅎ
0:38 l 조회 13 l 추천 1
남자들은 성괴라도 이쁘면 좋아해? 9
0:38 l 조회 40
직장인인데 가계부를 안쓰는 사람도 있더라 7
0:38 l 조회 16
스페이스X 나락가는데...?32
0:38 l 조회 1231
강의 같은 수업 듣다가 강사랑 눈 마주치면 어케함?
0:38 l 조회 15
흉터 메디컬 타투 해본사람?
0:38 l 조회 7
나 내차 주유구 기억하는거 좀 얼탱이 없음 2
0:37 l 조회 16
이거 불법 아니야?5
0:37 l 조회 39
인생 너무 어렵다2
0:37 l 조회 24
대구익인데 떠나고 싶은데 어디로 놀러가지 8
0:36 l 조회 21
이정도로 불장인적이 있었어? 6
0:36 l 조회 157
대기업 퇴사를 몇 달 째 고민하고 있어8
0:36 l 조회 31
하닉 탄 사람들 무서워할 필요가 없는게1
0:36 l 조회 320
낼 흰바지 입을가 흑청바지 입을가
0:36 l 조회 5


처음이전15161718192021다음
일상
이슈
연예
드영배
2:3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