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출 예약
호출 내역
추천 내역
신고
  1주일 보지 않기 
카카오톡 공유
https://instiz.net/name/62718525주소 복사
   
 
로고
인기글
공지가 닫혀있어요 l 열기
필터링
전체 게시물 알림
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
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?
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
l조회 492
이 글은 1년 전 (2025/4/24) 게시물이에요

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

플러팅이 옷 예쁘게 입기
이런건데 어떻게 서로 알아보고 좋아했어?

친구들 보면 E+E인 애들은 남들 도움 없이 지들이 알아서 썸타다가 사귀고
E+I 인 경우는 E가 적극적으로 들이대서 사귀고
I+I 경우는 주위에서 도와줘야 사귀던데
주위에 인간이 없으면 어떡해?
대표 사진
익인1
지인 소개 아님 답 없음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2
2년 가까이 맴돌다가 술먹고 냅다 고백했어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3
겜하면서 친해지다가 만낫어
의외로 겜상에서는 말잘해

1년 전
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


이런 글은 어떠세요?

전체 HOT정보/소식팁/자료기타댓글없는글
나는 미국보다 유럽의 느낌을 더 좋아하는거같음(여행)
13:19 l 조회 10
호감이 가는건지 애매한 남자분 있었는데 키 185라길래 갑자기 관심 생김5
13:18 l 조회 16
나 궁금한거 있어
13:18 l 조회 14
양송이스프 나시고랭 프로틴쉐이크
13:18 l 조회 4
어릴때 집에서 여행이나 선물 사준다고 할때 안받은거 후회됨
13:18 l 조회 11
봄에 취업 안 돼서 정병 맥스 찍었는데
13:18 l 조회 20
책읽을거 추천좀해주랑 8
13:18 l 조회 26
하닉 200 터치하러 간다고 했지요9
13:18 l 조회 1043
아 미친 까만옷 입고 나갔다 왔는데
13:18 l 조회 36
3살 연상 남친 만나는데 데이트비용 어때?17
13:17 l 조회 41
적금 과세랑 비과세 차이 많이 큰가?2
13:17 l 조회 13
나 외모 자신감이 너무 없어서 연애를 못하겠음4
13:17 l 조회 41
남잔 키작으면 답 없고2
13:17 l 조회 53
아침 6시에 어떻게 일어나?7
13:17 l 조회 16
트위터 ㅇㅇ아놀자 해시태그 웃기다
13:16 l 조회 16
익들이면 적정몸무게 어떻게 할래10
13:16 l 조회 28
나 하닉 290만원에 샀는데..... 걍 망한거지...?52
13:15 l 조회 2198 l 추천 1
자자 점심먹엇으니 후반전 드가즈아ㅏㅏㅏ
13:15 l 조회 3
하 사무실에서 냄새남
13:15 l 조회 13
서울 사는 부심이 젤 웃김ㅋㅋㅋㅋ2
13:15 l 조회 28


처음이전22232425262728다음
일상
이슈
연예
드영배
14:3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