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출 예약
호출 내역
추천 내역
신고
  1주일 보지 않기 
카카오톡 공유
https://instiz.net/name/62718525주소 복사
   
 
로고
인기글
필터링
전체 게시물 알림
신설 요청 야구 이성 사랑방
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?
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
l조회 492
이 글은 1년 전 (2025/4/24) 게시물이에요

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

플러팅이 옷 예쁘게 입기
이런건데 어떻게 서로 알아보고 좋아했어?

친구들 보면 E+E인 애들은 남들 도움 없이 지들이 알아서 썸타다가 사귀고
E+I 인 경우는 E가 적극적으로 들이대서 사귀고
I+I 경우는 주위에서 도와줘야 사귀던데
주위에 인간이 없으면 어떡해?
대표 사진
익인1
지인 소개 아님 답 없음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2
2년 가까이 맴돌다가 술먹고 냅다 고백했어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3
겜하면서 친해지다가 만낫어
의외로 겜상에서는 말잘해

1년 전
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


이런 글은 어떠세요?

전체 HOT정보/소식팁/자료기타댓글없는글
바람막이산거 정핏인데 ㄱㅊ나ㅠㅠ 배송와서 입어보니까 정핏이야
0:06 l 조회 4
인플루언서 ㅈㅉ 돈 많이 버나봄13
0:06 l 조회 595
나 진짜 오늘 너무 소름돋는 경험을 했음1
0:06 l 조회 58
18년 된 바람막이 있는데 18년 더 입을 거 같음
0:06 l 조회 6
위고비 부작용 설사였던 익들 중에 마운자로 맞는 익?1
0:05 l 조회 13
160 53키로 근육량 23.2면 눈바디1
0:05 l 조회 10
120마넌 달달하다4
0:04 l 조회 177
알바 3.3이랑 4대보험이랑 뭔 차이야?1
0:04 l 조회 14
근로장려금 25일 언제 나와?4
0:04 l 조회 118
아 샤워 미루고 미루다 깜빡 잠들어서 방금 씻음 ㅋㅋ
0:04 l 조회 5
자가 있는 사람 손2
0:04 l 조회 15
근로장려금 상반기때 지급제외였는데 하반기통합도 부결이네..
0:03 l 조회 33
10년 넘게 알고지내면서 한번도 트러블난적 없으면 의심해봐야함10
0:03 l 조회 52
러브버그 시작이구나...4
0:03 l 조회 54
갓반인이랑 오타쿠랑은 레알 본질적으로 좀 다른 거 같음
0:03 l 조회 14
나는 근로장려금 8월말에준대..5
0:03 l 조회 118
생리통이 뭔 느낌이야 똥배인데 똥 안 마려운 느낌임? 2
0:03 l 조회 12
엠벼 ST들 있어?? 4
0:02 l 조회 16
바람막이 정핏도 ㄱㅊ아???
0:02 l 조회 4
남들은 나랑 있으면 편하다는데 정작 나는 편하다고 느껴지는 사람이 없어..6
0:02 l 조회 17


처음이전276277278279280다음
일상
이슈
연예
드영배
23:4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