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출 예약
호출 내역
추천 내역
신고
  1주일 보지 않기 
카카오톡 공유
https://instiz.net/name/62718525주소 복사
   
 
로고
인기글
필터링
전체 게시물 알림
신설 요청
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?
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
l조회 491
이 글은 1년 전 (2025/4/24) 게시물이에요

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

플러팅이 옷 예쁘게 입기
이런건데 어떻게 서로 알아보고 좋아했어?

친구들 보면 E+E인 애들은 남들 도움 없이 지들이 알아서 썸타다가 사귀고
E+I 인 경우는 E가 적극적으로 들이대서 사귀고
I+I 경우는 주위에서 도와줘야 사귀던데
주위에 인간이 없으면 어떡해?
대표 사진
익인1
지인 소개 아님 답 없음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2
2년 가까이 맴돌다가 술먹고 냅다 고백했어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3
겜하면서 친해지다가 만낫어
의외로 겜상에서는 말잘해

1년 전
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


이런 글은 어떠세요?

전체 HOT정보/소식팁/자료기타댓글없는글
서울에 집있으면 언제 퇴사할래 12
06.22 13:04 l 조회 39
이렇게 수급이 한두기업으로 몰리게 되면 위험하다했는데2
06.22 13:03 l 조회 152
너네는 다른 사람 꼭지 실루엣 보이면 말해줘?6
06.22 13:03 l 조회 35
난 하닉 증권사 목표주가 찍기전까진 안팔거임 ㅋㅋ2
06.22 13:03 l 조회 63
옷 33만원치 결제했다가 현타와서 전부 취소했다😇 4
06.22 13:03 l 조회 28
돈까스 생긴거 최악이다...2
06.22 13:03 l 조회 32
앞으로 삼닉이라고 부르지 마라8
06.22 13:03 l 조회 1245
손버릇 안 좋은 친구 때문에 상퍼받은 익인..있어?3
06.22 13:03 l 조회 22
라식라섹 병원 가면 검사하고 나한테 맞는 방식 추천해줘?2
06.22 13:03 l 조회 7
전력 이 잡주는 대체 언제 탈출할 수 있는 거옄ㅋㅋㅋ
06.22 13:03 l 조회 13
25살인데 사는 게 매일 빠짐없이 어려운 과제를 해결해나가는 느낌이야
06.22 13:03 l 조회 10
분명히 이렇게 다 뛰어들면 위험신호라했는데7
06.22 13:02 l 조회 596
입덧 입맛도 유전인가봐.. 2
06.22 13:02 l 조회 13
반도체 없음 청년 손들어보자 ㅋㅋㅋㅋㅋㅋㅋㅋ
06.22 13:02 l 조회 89
istj여자 infp남자 연애 어때?5
06.22 13:01 l 조회 17
아이폰 프로 쓰다가 일반이나 에어로 가면 차이 심해?4
06.22 13:01 l 조회 50
주식 세금 팔때만 내는거야?6
06.22 13:01 l 조회 29
소개팅 오후/저녁 언제가 나아? 둘 중에 하나 고르래 상대가6
06.22 13:01 l 조회 61
하닉 다들 언제 팔꺼야?5
06.22 13:01 l 조회 427
하닉은 개미도 많이 사?
06.22 13:01 l 조회 11


처음이전326327328329330다음
일상
이슈
연예
드영배
15:3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