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출 예약
호출 내역
추천 내역
신고
  1주일 보지 않기 
카카오톡 공유
https://instiz.net/name/62718525주소 복사
   
 
로고
인기글
필터링
전체 게시물 알림
신설 요청 T1 야구 이성 사랑방
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?
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
l조회 492
이 글은 1년 전 (2025/4/24) 게시물이에요

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

플러팅이 옷 예쁘게 입기
이런건데 어떻게 서로 알아보고 좋아했어?

친구들 보면 E+E인 애들은 남들 도움 없이 지들이 알아서 썸타다가 사귀고
E+I 인 경우는 E가 적극적으로 들이대서 사귀고
I+I 경우는 주위에서 도와줘야 사귀던데
주위에 인간이 없으면 어떡해?
대표 사진
익인1
지인 소개 아님 답 없음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2
2년 가까이 맴돌다가 술먹고 냅다 고백했어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3
겜하면서 친해지다가 만낫어
의외로 겜상에서는 말잘해

1년 전
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


이런 글은 어떠세요?

전체 HOT정보/소식팁/자료기타댓글없는글
하닉 진짜 딱 한주만 더 추매하고싶은데8
17:15 l 조회 264
벌써 7월이야? 세상에
17:15 l 조회 6
근데 익들은 친구가 보험설계사면 보험 안 들어줄거야?12
17:15 l 조회 47
요즘 왜케 사고싶은게 많지
17:15 l 조회 9
아니 나 화장하고 다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직장동료가 나보고 화장한거엿냐하넼ㅋㅋㅋ2
17:14 l 조회 456
몇달 과외하고 마지막 수업에서 쫑파티도 해?2
17:14 l 조회 21
3일 뒤 월급날인데
17:14 l 조회 16
사주 딴겅 모르겠는데 나 화다자인데 좀 금사빠임 ㅋㅋㅋㅋ
17:13 l 조회 33
나 29인데 이 인형 키링 유치해?24
17:13 l 조회 428
지금 주식할려는 사람들은 그냥 주식 안하는게 나을듯17
17:13 l 조회 591
현대차를 산 죄로 하닉 300되어야 본전되네
17:13 l 조회 14
기분 컨트롤 다들 어떻게해2
17:13 l 조회 15
주변에 공무원 퇴사한 사람 있는 익?8
17:12 l 조회 108
지금 사무실에 앉아있는데 너무 어지러워1
17:12 l 조회 13
나 진급 될거같아?2
17:11 l 조회 25
신전 응떡 뭐가 맛있어5
17:11 l 조회 20
하객룩으로 이렇게 입는거 괜찮아? 40 9
17:11 l 조회 51
엄마 친구들이 오밀조밀 예쁘게 생겼다하면 11
17:10 l 조회 386
하 엘베 교체공사 드디어 끝났다..
17:10 l 조회 8
요새 머릿결 안좋은 사람 없는듯14
17:09 l 조회 681


처음이전36373839404142다음
일상
이슈
연예
드영배
19: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