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출 예약
호출 내역
추천 내역
신고
  1주일 보지 않기 
카카오톡 공유
https://instiz.net/name/62718525주소 복사
   
 
로고
인기글
공지가 닫혀있어요 l 열기
필터링
전체 게시물 알림
신설 요청
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?
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
l조회 492
이 글은 1년 전 (2025/4/24) 게시물이에요

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

플러팅이 옷 예쁘게 입기
이런건데 어떻게 서로 알아보고 좋아했어?

친구들 보면 E+E인 애들은 남들 도움 없이 지들이 알아서 썸타다가 사귀고
E+I 인 경우는 E가 적극적으로 들이대서 사귀고
I+I 경우는 주위에서 도와줘야 사귀던데
주위에 인간이 없으면 어떡해?
대표 사진
익인1
지인 소개 아님 답 없음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2
2년 가까이 맴돌다가 술먹고 냅다 고백했어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3
겜하면서 친해지다가 만낫어
의외로 겜상에서는 말잘해

1년 전
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


이런 글은 어떠세요?

전체 HOT정보/소식팁/자료기타댓글없는글
대만갔다가 이제 한국이다
20:43 l 조회 11
2명한테 동시에 대시 받았는데 기분 나빠6
20:43 l 조회 45
뭐야 하이닉스 이거 가지고 난리친거였어?7
20:43 l 조회 1475
나 폐급이라서 알바 안 함2
20:42 l 조회 20
요즘 화장품 사러 오는 손님들 말 개못함2
20:42 l 조회 73
와 나 장사 해보고 싶었는데
20:42 l 조회 14
나좀 부둥해줘ㅜㅜ 주식괜찮을거라고해줘
20:42 l 조회 34
아 생리 다가오면 왤케 운동 더 하기싫어지지… 1
20:42 l 조회 13
ㅅㅅ형인데도 변비형도 있더라..
20:41 l 조회 25
가스 차는 게 왜이렇게 볼일 신호랑 같지..2
20:41 l 조회 9
너무 심심해서 연애하고싶다
20:41 l 조회 13
1일1비빔참마 하는 중2
20:40 l 조회 13
신라면레드 먹을까말까 ㅜ4
20:40 l 조회 10
피부는 타고나는거야?? 5
20:39 l 조회 35
마운자로 올려야되나 요즘 너무 디저트 땡김1
20:39 l 조회 25
다이어터 오늘 많이 먹은건가? 점심 고등어 반마리+밥 반 / 저녁 미니 샐러드 + 아아 + 맥반석 1개1
20:39 l 조회 7
나만 빼고 만나는거 서운하다하면 너무 쪼잔?한가 6
20:38 l 조회 21
아포지 5번 vs 젠틀맥스 1번1
20:38 l 조회 9
국장 미장 둘 다 하는 익들아 계좌 어디로 텄어?4
20:38 l 조회 22
요즘 야외러닝 하는익득
20:38 l 조회 10


처음이전36373839404142다음
일상
이슈
연예
드영배
23:1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