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출 예약
호출 내역
추천 내역
신고
  1주일 보지 않기 
카카오톡 공유
https://instiz.net/name/62718533주소 복사
   
 
로고
인기글
필터링
전체 게시물 알림
신설 요청 롯데 이성 사랑방 T1
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?
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
l조회 868
이 글은 1년 전 (2025/4/24) 게시물이에요
스트레스 받아서 1시간이나 일찍 깸ㅜㅠ 내실수도 아닌데 일 진짜 복잡하게 돌아간다 그냥 집에 있고싶다
대표 사진
익인1
아 나도 회사때문에 심장 두근거려서 스트레스 갈 생각하니 미치겟다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2
나 퇴사하기전에 딱 그랫는데... 힘내라...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1
퇴사 너무 하고 싶어.......🥲 퇴사할 결심 부럽다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2
계약 만료되서 그김에 그냥 나옴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3
나도 회사생각만하면 심장이 두근거려ㅠ
1년 전
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


이런 글은 어떠세요?

전체 HOT정보/소식팁/자료기타댓글없는글
이강인 열 엄청 받았나봐 31
06.25 11:57 l 조회 4855
우리 올라갈 수 있니?
06.25 11:57 l 조회 15
대박이다 진짜 대한민국
06.25 11:57 l 조회 19
진지하게 지금 일본이랑 1군끼리 축구하면2
06.25 11:57 l 조회 89
1분 남았는데 왜 단체로 걸어다님? 진짜 뭐함?
06.25 11:57 l 조회 42
졌노
06.25 11:57 l 조회 4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06.25 11:57 l 조회 5
잘됐어 어차피 홍명보 연임확정이였는데8
06.25 11:56 l 조회 1624
골대 앞에서 저렇게 계속 머물고 있는데도 한골도 못넣는거 진짜 ㄹㅈㄷ
06.25 11:56 l 조회 16
경기보다보면 걍 남아공이 더 호감인데?ㅋㅋㅋㅋㅋㅋㅋ8
06.25 11:56 l 조회 1396
1분 안에 넣을 확률...2
06.25 11:56 l 조회 30
우리 이상태면 탈락이야?14
06.25 11:56 l 조회 1712
친한 사장님네 편의점 불은 켜져있는데 문 잠겼길래 전화했는데4
06.25 11:56 l 조회 26
제발 제발 기자님들 질문으로 조롱해주세요ㅠㅠ
06.25 11:56 l 조회 10
회사는 아무리 일 열심히 해도 호감작 하나로 다 끝나는 것 같음
06.25 11:56 l 조회 11
와 진짜 못한다 1점 못 내면 지는데 추가점 막겠다고 공격하러 몇명만 올라오네
06.25 11:56 l 조회 22
이경기는 못한게 아니라 안뛴거임2
06.25 11:56 l 조회 109
픽업 주문 찐따들 너무 짜증난다
06.25 11:56 l 조회 66
어떻게 집에서 옷을 잃어버리냐
06.25 11:55 l 조회 6
우리나라가 축구 못한거야 아님 상대가 잘한거임?(안보는중)9
06.25 11:55 l 조회 86


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
일상
이슈
연예
드영배
12:3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