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출 예약
호출 내역
추천 내역
신고
  1주일 보지 않기 
카카오톡 공유
https://instiz.net/name/62718533주소 복사
   
 
로고
인기글
필터링
전체 게시물 알림
신설 요청
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?
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
l조회 868
이 글은 1년 전 (2025/4/24) 게시물이에요
스트레스 받아서 1시간이나 일찍 깸ㅜㅠ 내실수도 아닌데 일 진짜 복잡하게 돌아간다 그냥 집에 있고싶다
대표 사진
익인1
아 나도 회사때문에 심장 두근거려서 스트레스 갈 생각하니 미치겟다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2
나 퇴사하기전에 딱 그랫는데... 힘내라...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1
퇴사 너무 하고 싶어.......🥲 퇴사할 결심 부럽다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2
계약 만료되서 그김에 그냥 나옴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3
나도 회사생각만하면 심장이 두근거려ㅠ
1년 전
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


이런 글은 어떠세요?

전체 HOT정보/소식팁/자료기타댓글없는글
다들 이거 공감해??2
06.21 18:45 l 조회 53
취준때 차이고 취업해서 연애한 익들있어??4
06.21 18:45 l 조회 40
나는 친구들이랑 깊게 안 친해짐3
06.21 18:45 l 조회 25
14학번 지방외고-지방교대 출신이면 공부잘한거?4
06.21 18:45 l 조회 45
일요배송이라고 적힌거 시키면 일요일 몇 시쯤 도착해?
06.21 18:44 l 조회 12
지금호주워홀중이고.. 내년귀국인데.. 한국가면 취업해야될지 일본워홀갈지 고민임.. 고민이깊다..10
06.21 18:44 l 조회 72
원래 셋로그는 피드백이없는거야??10
06.21 18:44 l 조회 482
불청객과 춤을 웹툰 진짜 인생작
06.21 18:44 l 조회 8
헐 내일 월요일이네
06.21 18:44 l 조회 21
약이랑 상담 받아도 우울 공허 불안 해결 안 되면 뭘 더 해야 해? 2
06.21 18:44 l 조회 30
교촌 오랜망에 시켰는데 혼자 거의 다먹음
06.21 18:43 l 조회 11
근데 별 스펙 없는 사람들이 취업안된다고, 초봉 적다고 하는거 보면2
06.21 18:43 l 조회 31
할머니 보고싶은데 살아계시면 지금 내 모습보고 실망했을듯
06.21 18:43 l 조회 7
뜨개질이랑 베이킹 중에 취미로 뭐 할까?5
06.21 18:42 l 조회 13
삿포로 가려고했더니 비행기가 거의 70-80이네
06.21 18:42 l 조회 25
이번에 공시 떨어졌는데 다시 할까 아님 걍 공장이나 드갈까20
06.21 18:42 l 조회 239
양손가락 2개정도로만 타자 치는것도 독수리타법인가?3
06.21 18:42 l 조회 14
만화카페 이런거 잘아는 사람!!18
06.21 18:42 l 조회 29
내가 고백했던 남자가 있는데 3
06.21 18:42 l 조회 22
20,21살때 인간관계가 너무 힘들지읺았어??2
06.21 18:41 l 조회 19


처음이전321322323324325다음
일상
이슈
연예
드영배
22:3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