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출 예약
호출 내역
추천 내역
신고
  1주일 보지 않기 
카카오톡 공유
https://instiz.net/name/62718533주소 복사
   
 
로고
인기글
필터링
전체 게시물 알림
신설 요청 야구
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?
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
l조회 868
이 글은 1년 전 (2025/4/24) 게시물이에요
스트레스 받아서 1시간이나 일찍 깸ㅜㅠ 내실수도 아닌데 일 진짜 복잡하게 돌아간다 그냥 집에 있고싶다
대표 사진
익인1
아 나도 회사때문에 심장 두근거려서 스트레스 갈 생각하니 미치겟다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2
나 퇴사하기전에 딱 그랫는데... 힘내라...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1
퇴사 너무 하고 싶어.......🥲 퇴사할 결심 부럽다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2
계약 만료되서 그김에 그냥 나옴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3
나도 회사생각만하면 심장이 두근거려ㅠ
1년 전
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


이런 글은 어떠세요?

전체 HOT정보/소식팁/자료기타댓글없는글
지난주까지만해도 주식안하는 사람 바보취급하고2
06.24 11:24 l 조회 24
병원에서 키랑 몸무게 재는거 진짜 정확함?5
06.24 11:23 l 조회 21
편의점에서 아무것도 안샀는데 나갈때 알바생이 인사하면 부담스러워? 왜 인사안하지싶어?2
06.24 11:23 l 조회 23
강수량 4mm면 꽤 많이오는건가??
06.24 11:23 l 조회 7
주식 다 우량주인데도 손절하고싶네....-650정도2
06.24 11:23 l 조회 49
아니 사무실 시원하고 추울 지경인데 얼굴에 기름기 뭐야??????1
06.24 11:23 l 조회 25
하닉 300 때 매도걸었어야했는디8
06.24 11:22 l 조회 526
25인데 갓 20들 많은 알바 가면 힘들까?6
06.24 11:22 l 조회 26
오늘 알바 첫 교육이자 근무날인데 어쩌지ㅜㅠ5
06.24 11:22 l 조회 18
달달한거 먹으면 진짜 기분 좋아져???5
06.24 11:22 l 조회 8
근데 경찰은 사무직 은근 많지않나? 12
06.24 11:22 l 조회 265
피부과 세수 하고 가야되나...?5
06.24 11:22 l 조회 21
남자가 신체능력이 우수하다고 남자들만 군대가는건 너무해🥲 6
06.24 11:22 l 조회 22
98들아 너희 신입 00 02랑 같이 일하는거 별로 안 불편함?
06.24 11:22 l 조회 24
겨땀 억제제 그런거 바르면4
06.24 11:22 l 조회 31
안경 코받침 안경점가면 무료로 바꿔줘??2
06.24 11:21 l 조회 22
한쪽팔에만 점이 많아졌네..
06.24 11:21 l 조회 8
보통 손으로 살짝 피부 한번 훑으면 붉어져? 예민한지 테스트하라는데ㅠㅠ
06.24 11:21 l 조회 7
맛점 퍼즐 3
06.24 11:21 l 조회 21
29살 진로방황 너무함
06.24 11:20 l 조회 26


처음이전326327328329330다음
일상
이슈
연예
드영배
14:1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