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출 예약
호출 내역
추천 내역
신고
  1주일 보지 않기 
카카오톡 공유
https://instiz.net/name/62718533주소 복사
   
 
로고
인기글
필터링
전체 게시물 알림
신설 요청 T1
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?
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
l조회 868
이 글은 1년 전 (2025/4/24) 게시물이에요
스트레스 받아서 1시간이나 일찍 깸ㅜㅠ 내실수도 아닌데 일 진짜 복잡하게 돌아간다 그냥 집에 있고싶다
대표 사진
익인1
아 나도 회사때문에 심장 두근거려서 스트레스 갈 생각하니 미치겟다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2
나 퇴사하기전에 딱 그랫는데... 힘내라...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1
퇴사 너무 하고 싶어.......🥲 퇴사할 결심 부럽다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2
계약 만료되서 그김에 그냥 나옴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3
나도 회사생각만하면 심장이 두근거려ㅠ
1년 전
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


이런 글은 어떠세요?

전체 HOT정보/소식팁/자료기타댓글없는글
여초과에서 28남자가 살아남는 방법좀33
06.24 23:02 l 조회 83
촉촉 짜파게티 vs 꾸덕 짜파게티3
06.24 23:02 l 조회 8
뭐지? 쿠팡 프레쉬에 안시킨 물건있음1
06.24 23:01 l 조회 12
픽서 그냥 화장 마무리에 칙칙 뿌리면 되나??
06.24 23:01 l 조회 1
아반떼 몰려면 월 수익이 얼마여야돼?2
06.24 23:01 l 조회 31
난 진짜 운이 없는듯.. 순수 노력만으로 승부봐야돼10
06.24 23:00 l 조회 111
혐오 갈라치기 글 써 놓고 공감 안해주면 비꼬는건 뭐냐1
06.24 23:00 l 조회 7
우리학교 에타 볼래 5
06.24 23:00 l 조회 105
테무 잘알들아!!ㅠ2
06.24 23:00 l 조회 21
멸망의 가족톡 하는 사람 있니?7
06.24 23:00 l 조회 13
나 인스스무물 질문했는데 차단당하는거 아녀..? 좀 무례했나1
06.24 22:59 l 조회 25
국립대는 진짜 단점이 없네2
06.24 22:59 l 조회 21
예민한 익들은 운동 추천함 17
06.24 22:59 l 조회 447 l 추천 1
이거 모냥염이야 좁쌀이야? 혐주의 40 13
06.24 22:59 l 조회 60
엔터 힘들어서 퇴사하고도 계속 엔터준비하는사람있어?
06.24 22:59 l 조회 4
생리전에 미친듯이 붓고
06.24 22:59 l 조회 8
동네 고염쓰 자만추실패
06.24 22:59 l 조회 4
아니 코스트코에 창억떡 호박인절미 크기
06.24 22:59 l 조회 18
불닭 로제랑 까르보 구분 못하는 사람있어?
06.24 22:58 l 조회 20
대식가인 것에 비해 살 안찌는 체질인건 축복받은거냐 저주받은거냐33
06.24 22:58 l 조회 50


처음이전57585960616263다음
일상
이슈
연예
드영배
5:1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