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출 예약
호출 내역
추천 내역
신고
  1주일 보지 않기 
카카오톡 공유
https://instiz.net/name/62718533주소 복사
   
 
로고
인기글
필터링
전체 게시물 알림
신설 요청 혜택달글 야구 이성 사랑방
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?
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
l조회 868
이 글은 1년 전 (2025/4/24) 게시물이에요
스트레스 받아서 1시간이나 일찍 깸ㅜㅠ 내실수도 아닌데 일 진짜 복잡하게 돌아간다 그냥 집에 있고싶다
대표 사진
익인1
아 나도 회사때문에 심장 두근거려서 스트레스 갈 생각하니 미치겟다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2
나 퇴사하기전에 딱 그랫는데... 힘내라...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1
퇴사 너무 하고 싶어.......🥲 퇴사할 결심 부럽다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2
계약 만료되서 그김에 그냥 나옴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3
나도 회사생각만하면 심장이 두근거려ㅠ
1년 전
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


이런 글은 어떠세요?

전체 HOT정보/소식팁/자료기타댓글없는글
남아공오빠들 ㄹㅇ 엄청 열심히 뛴다 개호감이네 ㄹㅇ2
11:51 l 조회 160
그냥 축구할 생각이없어보임.....1
11:51 l 조회 29
추가시간 몇분 주려나
11:51 l 조회 6
남아공도 수준 한숨 나오는데
11:50 l 조회 42
걍빨리 한국오고싶어하는거같은데
11:50 l 조회 14
우리나라는 홍명보를 왜이리 고집 하는거야?52
11:50 l 조회 4040
간절함이 없어보임2
11:50 l 조회 259
공격수 다 올리는 것도 지금 모자른데
11:50 l 조회 23
30대되서 20대랑 경쟁하니까 너무 현타와
11:50 l 조회 52
홍명보 좀 끌어내려라
11:50 l 조회 16
남아공 피지컬 지리나봐 헤딩싸움 하고나면 한국선수 다날아가네 ㅋㅋㅋㅋㅋ1
11:50 l 조회 36
축구에 목숨거는거 이해안가네158
11:50 l 조회 16366 l 추천 1
간호사들아 맨발 크록스 허용됨???? 2
11:50 l 조회 19
역시 2002년 월드컵은 그냥 기적 그 자체였음ㅋㅋ
11:49 l 조회 13
와 오늘 ㄹㅇ 시원하다
11:49 l 조회 16
아니 남아공이 잘하는 거임 ??3
11:49 l 조회 108
나만 그럼? 경기보다보면 남아공 응원하게 되네 ㅋㅋㅋㅋㅋㅋㅋ2
11:48 l 조회 72
와 근데 ㄹㅇ 답답하다 멕시코전은 꽤 잘햇다고 느꼈는데 이번에는
11:48 l 조회 29
공을 너무 돌린다2
11:48 l 조회 25
11유시몰 222티타드 치약머살까????
11:48 l 조회 9


처음이전78798081828384다음
일상
이슈
연예
드영배
16:4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