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출 예약
호출 내역
추천 내역
신고
  1주일 보지 않기 
카카오톡 공유
https://instiz.net/name/62718535주소 복사
   
 
로고
인기글
필터링
전체 게시물 알림
신설 요청
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?
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
l조회 399
이 글은 1년 전 (2025/4/24) 게시물이에요
나는 서울 중부지방에 살고있고
여기에 직장 구하기엔 동창들이 너무 많아 피하고싶어
서울은 너무 깍쟁이들이 많아 힘들어
최대한 나 모르는 곳에서 직장 구해서 조용히 살아가고 싶은데 
지역 추천해줄 익 있어?
대표 사진
삭제한 댓글
(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)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2
2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3
평택…?
1년 전
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


이런 글은 어떠세요?

전체 HOT정보/소식팁/자료기타댓글없는글
솔로지옥 시즌 다 본 사람 있어??3
06.20 13:12 l 조회 13
엽떡 데워먹기 vs 돼지국밥3
06.20 13:12 l 조회 8
남익 있어?? 궁금한거 있음3
06.20 13:12 l 조회 25
마라샹궈 실온에 12시간 있던거 먹어두 되나….??
06.20 13:12 l 조회 7
20대후반 결혼때매 안조급해?7
06.20 13:12 l 조회 52
20대 후반 익들.. 영단어 많이 알아?3
06.20 13:11 l 조회 45
태블릿 뭐 쓰고 있어?? 어떤 기능써??
06.20 13:11 l 조회 4
7년 경력에 3년 엄마 일 도와주느라 쉬었는데 재취업 좀 힘들려나?1
06.20 13:11 l 조회 12
공무원 붙었는데 몇년만에 관둔 사람들도 있어?25
06.20 13:11 l 조회 758
결혼 무섭다
06.20 13:11 l 조회 18
나 이해안되는게 성심당이 가성비로 유명해진건데 왜 성심당만을 위해 ktx 끊는거야?5
06.20 13:11 l 조회 60
남자가 35까지 취업못하고 자살하면 이해돼?1
06.20 13:11 l 조회 48
용인하고 강릉하고 가까움?6
06.20 13:10 l 조회 12
행정학과 익 있니 취업 어디로 했어..?
06.20 13:10 l 조회 10
음악 듣는 거 좋아해서 헤드폰 끼고 하루에 두시간씩 듣는데1
06.20 13:09 l 조회 12
누리끼리해진 투명 케이스 다들 걍 버려? 3
06.20 13:09 l 조회 10
키작은애들아 너네 키몇이냐18
06.20 13:09 l 조회 90
아 한국사 마지막에 고친거 툴림2
06.20 13:09 l 조회 52
정신과 약 하루라도 안 먹으면 피곤하고 무기력해지는 익 있어?2
06.20 13:09 l 조회 33
독버섯 같긴 하지만 그래도 이뿜ㅁ2
06.20 13:09 l 조회 39


처음이전666667668669670다음
일상
이슈
연예
드영배
1:1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