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출 예약
호출 내역
추천 내역
신고
  1주일 보지 않기 
카카오톡 공유
https://instiz.net/name/62718537주소 복사
   
 
로고
인기글
공지가 닫혀있어요 l 열기
필터링
전체 게시물 알림
신설 요청 삼성 T1
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?
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
l조회 1019
이 글은 1년 전 (2025/4/24) 게시물이에요
뭔가 그 아기자기함이 있음 대구에서는 1도 안 느껴지는..왜일까
대표 사진
익인1
우리는 산 밖에 없잖아..... 🥹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2
골목골목이 많아서 그런가 난 특히 남포동이 그런거같애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3
요즘에 일본식 간판도 개많이 생김ㅠㅜ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4
일본어가 그냥 많음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5
항구도시라 일본물이 많이 들어온것도있고, 관광도시라 그런것도 있음. 대기업이 없는것도 있고?
대구는 약간 가공이나 개발등 기술로발달된 도시다보니까 그 일본느낌이안날껴.
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6
아무래도 일본이랑 젤 가까우니까
1년 전
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


이런 글은 어떠세요?

전체 HOT정보/소식팁/자료기타댓글없는글
윤어게인 남자들도 현생에서는 여자들한테 인기 있는 애들 많음4
06.23 09:17 l 조회 27
29살 대졸 공기업 신입 어떻게 생각해4
06.23 09:16 l 조회 39
머리 잘아는익있어? 금욜에 뿌리매직펌햇는데 오늘 뿌염해도되나4
06.23 09:16 l 조회 7
갤25에 배터리 폭발소식이 있네2
06.23 09:16 l 조회 18
화장 안하면 피부 진짜 개저질인 사람 있어?1
06.23 09:16 l 조회 19
나랑 내 친구 이모티콘 온도 차이 짱 웃기다ㅋㅋㅋㅋ
06.23 09:16 l 조회 16
한국, 외국에서 먹히는 외모 좀 다른듯1
06.23 09:16 l 조회 40
현대차 걍 손절할까?85
06.23 09:16 l 조회 719
아 아침부터 할일 없나 왤케 성별 갈라치기 못해서 안달이야
06.23 09:15 l 조회 6
남자들 기프티콘 선물 뭐 줘야해??4
06.23 09:15 l 조회 18
홀터넥 나시 입을따 브라자 머입어1
06.23 09:15 l 조회 21
현 직장 3개월 다녔는데 환승이직 면접볼때
06.23 09:14 l 조회 27
주식으로 이익만 본 사람 없지..???5
06.23 09:14 l 조회 151
근육 없다가 생기면 몸이 달라진게 느껴져?3
06.23 09:13 l 조회 14
그냥 외워 하닉 스퀘어는 사면 오른다 ㅇㅇ1
06.23 09:13 l 조회 100
인티가 몇년 사이에 좀 여시처럼 되긴 했어6
06.23 09:13 l 조회 35
피임약 먹어도 생리전 증후군 있어?4
06.23 09:13 l 조회 17
와 방금 내인생 최대 웬만한 트림보다 큰 방귀뀜.. 1
06.23 09:13 l 조회 9
청년미래적금 가입 되엇는지 확인은 어캐 해?
06.23 09:13 l 조회 13
의사가 ai 대체되려면 몇년 걸릴거같음?3
06.23 09:13 l 조회 18


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
일상
이슈
연예
드영배
3:5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