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출 예약
호출 내역
추천 내역
신고
  1주일 보지 않기 
카카오톡 공유
https://instiz.net/name/62718537주소 복사
   
 
로고
인기글
필터링
전체 게시물 알림
신설 요청 일상 야구
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?
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
l조회 1019
이 글은 1년 전 (2025/4/24) 게시물이에요
뭔가 그 아기자기함이 있음 대구에서는 1도 안 느껴지는..왜일까
대표 사진
익인1
우리는 산 밖에 없잖아..... 🥹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2
골목골목이 많아서 그런가 난 특히 남포동이 그런거같애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3
요즘에 일본식 간판도 개많이 생김ㅠㅜ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4
일본어가 그냥 많음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5
항구도시라 일본물이 많이 들어온것도있고, 관광도시라 그런것도 있음. 대기업이 없는것도 있고?
대구는 약간 가공이나 개발등 기술로발달된 도시다보니까 그 일본느낌이안날껴.
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6
아무래도 일본이랑 젤 가까우니까
1년 전
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


이런 글은 어떠세요?

전체 HOT정보/소식팁/자료기타댓글없는글
나진짜 축알못인거 맞는데 왜 다들 안움직여..??1
06.25 10:49 l 조회 125
축구보니까 피지컬이 걍 압도적이네 남아공이1
06.25 10:49 l 조회 20
점심에 바쁘셔서 식사 못하시는 과장님 계시는데 뭐 사다드릴까!! 6
06.25 10:49 l 조회 18
황희찬이랑 이강인 개불쌍해 죽겠네
06.25 10:49 l 조회 40
걍 한국 국대는 축구 뿐만 아니어도 멘탈 준나 약함
06.25 10:49 l 조회 22
피부과 ㄱ ㅐ가튼곳이 왜이리 많지
06.25 10:49 l 조회 17
은행에서 모바일 신분증 가능해??3
06.25 10:48 l 조회 26
선수들 너무 잘 쉬고들 왔냐ㅋㅋㅋ
06.25 10:48 l 조회 17
햄버거 만드는 알바 어려울까???9
06.25 10:48 l 조회 26
야구 잘알들아!! 질문 잏어!!!7
06.25 10:48 l 조회 46
걍 후반에 손흥민 이재성 조규성 다넣어라1
06.25 10:47 l 조회 243
이영표 말없어진거 너무웃김2
06.25 10:47 l 조회 520
쿠팡이츠 기사는 바로 잡히는데
06.25 10:47 l 조회 16
근장 역대급 많이 받았다2
06.25 10:47 l 조회 44
뭐햇다고 벌써 전반 40 임ㅌㅋㅋㅋㅋ
06.25 10:47 l 조회 9
설영우는 왜잇는거냐
06.25 10:47 l 조회 17
후반에 흥민 재성 넣을까??
06.25 10:47 l 조회 9
이 실력으로 일본만날 생각한거임?3
06.25 10:47 l 조회 67
취준 정병올때 어떻게 했어?7
06.25 10:47 l 조회 60
화장실 다녀올테니깐 한골 넣어놔라
06.25 10:47 l 조회 6


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
일상
이슈
연예
드영배
11:1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