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출 예약
호출 내역
추천 내역
신고
  1주일 보지 않기 
카카오톡 공유
https://instiz.net/name/62718537주소 복사
   
 
로고
인기글
공지가 닫혀있어요 l 열기
필터링
전체 게시물 알림
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
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?
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
l조회 1019
이 글은 1년 전 (2025/4/24) 게시물이에요
뭔가 그 아기자기함이 있음 대구에서는 1도 안 느껴지는..왜일까
대표 사진
익인1
우리는 산 밖에 없잖아..... 🥹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2
골목골목이 많아서 그런가 난 특히 남포동이 그런거같애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3
요즘에 일본식 간판도 개많이 생김ㅠㅜ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4
일본어가 그냥 많음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5
항구도시라 일본물이 많이 들어온것도있고, 관광도시라 그런것도 있음. 대기업이 없는것도 있고?
대구는 약간 가공이나 개발등 기술로발달된 도시다보니까 그 일본느낌이안날껴.
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6
아무래도 일본이랑 젤 가까우니까
1년 전
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


이런 글은 어떠세요?

전체 HOT정보/소식팁/자료기타댓글없는글
친구가 주위에 소개시킬 남자 없냐는데4
06.23 19:48 l 조회 31
다들 본인 할 말 하는시간이네
06.23 19:48 l 조회 8
면접보고 연락온다한날에 안오면 떨어진거겠디
06.23 19:47 l 조회 12
근데 주식 하루 좀 떨어졌다고 불안해하면 주식하지마러15
06.23 19:47 l 조회 370
그냥 서있는데 양쪽 다리 길이가 달라서 불편함이 느껴질 정도면
06.23 19:47 l 조회 6
베라 네페 50프로 세일한다고 사람 엄청 많다
06.23 19:47 l 조회 18
나 정신과약 10개되는데 많이먹는편이야?20
06.23 19:47 l 조회 25
정신과 다니는 익들 그 분위기 다들 알지?5
06.23 19:46 l 조회 99
스트레스 받는데 뭐 먹지3
06.23 19:46 l 조회 7
나 어캄....연봉 줄어들게 생김.... 23
06.23 19:46 l 조회 739
중고로 물건 판매하는데 고딩이 샀네
06.23 19:46 l 조회 10
연애 어렵다9
06.23 19:46 l 조회 34
나 두아보다 더 심한애기봄;;3
06.23 19:46 l 조회 421
민간임대 오늘 발표인데 어디서보는지 아는 익인있어?
06.23 19:45 l 조회 5
나 164에 60대 중후반 몸무게인데5
06.23 19:45 l 조회 135
외모 상관없이 사람은 무조건 웃는게 훨씬 이쁜듯3
06.23 19:45 l 조회 67
나 오늘 염색 미용실에서 머리했는데 외국인이 해줌 이거맞아??1
06.23 19:45 l 조회 14
씨유 그릭요거트 핑루 히퍼 갖고싶당
06.23 19:45 l 조회 3
치킨뼈 먹어본 익 있어...?
06.23 19:45 l 조회 14
킨더조에 토이스토리 중복 너무 심하다;
06.23 19:45 l 조회 14


처음이전271272273274275다음
일상
이슈
연예
드영배
20:4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