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출 예약
호출 내역
추천 내역
신고
  1주일 보지 않기 
카카오톡 공유
https://instiz.net/name/62718537주소 복사
   
 
로고
인기글
필터링
전체 게시물 알림
신설 요청
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?
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
l조회 1019
이 글은 1년 전 (2025/4/24) 게시물이에요
뭔가 그 아기자기함이 있음 대구에서는 1도 안 느껴지는..왜일까
대표 사진
익인1
우리는 산 밖에 없잖아..... 🥹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2
골목골목이 많아서 그런가 난 특히 남포동이 그런거같애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3
요즘에 일본식 간판도 개많이 생김ㅠㅜ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4
일본어가 그냥 많음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5
항구도시라 일본물이 많이 들어온것도있고, 관광도시라 그런것도 있음. 대기업이 없는것도 있고?
대구는 약간 가공이나 개발등 기술로발달된 도시다보니까 그 일본느낌이안날껴.
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6
아무래도 일본이랑 젤 가까우니까
1년 전
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


이런 글은 어떠세요?

전체 HOT정보/소식팁/자료기타댓글없는글
근장 반기인지 정기인지 어케 확인해1
06.25 01:04 l 조회 83
팀하나은행3
06.25 01:04 l 조회 19
근로장려금 너무달달하다……
06.25 01:04 l 조회 32
카뱅 근장 들어왔다
06.25 01:04 l 조회 15
카뱅 근장 들아왓당
06.25 01:04 l 조회 10
카뱅 나는 언제등어와!!!!!!!!1
06.25 01:04 l 조회 31
부산은행은 언제 들어오나요
06.25 01:04 l 조회 7
혹시 근장 환급탭에 안 떴는데 받은 익 있니ㅜㅜ
06.25 01:04 l 조회 54
피자 먹고 싶네
06.25 01:03 l 조회 3
카뱅 들어왔다!!!!
06.25 01:03 l 조회 9
근로장려금이 가난한 사람한테 주는돈임..?30
06.25 01:03 l 조회 1065
카뱅 들어왔다 사랑해요
06.25 01:03 l 조회 12
근장 들어왔어!!!!!2
06.25 01:03 l 조회 132
카뱅 들어옴!!
06.25 01:03 l 조회 11
나만 카뱅 입금 안 됐어ㅠㅠㅠㅠ6
06.25 01:03 l 조회 47
내가.. 근장 신청을 했었나..? 왜 돈이..?4
06.25 01:02 l 조회 348
카뱅 들어오ㅓㅆ다!!!!!
06.25 01:02 l 조회 13
20대인데 당뇨약 먹는 익들 있니 ㅠㅠ3
06.25 01:02 l 조회 10
지네는 대부분 밖에서 들어오는거지? ㅠ 11
06.25 01:02 l 조회 14
남친 물욕이 1도 없는데 생일선물 뭐줘야할까 ㅠ 3
06.25 01:02 l 조회 12


처음이전296297298299300다음
일상
이슈
연예
드영배
4:3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