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출 예약
호출 내역
추천 내역
신고
  1주일 보지 않기 
카카오톡 공유
https://instiz.net/name/62718537주소 복사
   
 
로고
인기글
필터링
전체 게시물 알림
신설 요청 야구
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?
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
l조회 1019
이 글은 1년 전 (2025/4/24) 게시물이에요
뭔가 그 아기자기함이 있음 대구에서는 1도 안 느껴지는..왜일까
대표 사진
익인1
우리는 산 밖에 없잖아..... 🥹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2
골목골목이 많아서 그런가 난 특히 남포동이 그런거같애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3
요즘에 일본식 간판도 개많이 생김ㅠㅜ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4
일본어가 그냥 많음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5
항구도시라 일본물이 많이 들어온것도있고, 관광도시라 그런것도 있음. 대기업이 없는것도 있고?
대구는 약간 가공이나 개발등 기술로발달된 도시다보니까 그 일본느낌이안날껴.
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6
아무래도 일본이랑 젤 가까우니까
1년 전
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


이런 글은 어떠세요?

전체 HOT정보/소식팁/자료기타댓글없는글
당근마켓 구경하다가 깜짝 놀랬어4
06.24 12:36 l 조회 30
여익들아 이거 내가 쪼잔해보이고 나쁜거야?14
06.24 12:36 l 조회 42
오랸만에 던킨 먹어야겟다2
06.24 12:36 l 조회 25
현실적으로 만 36살에 2000만원 모은 여자 취집 가능해?15
06.24 12:35 l 조회 107
부모가 기분파인 사람 있어?? 1
06.24 12:35 l 조회 12
여대에타 분위기 개부럽다2
06.24 12:35 l 조회 25
솔탑투 etf는 떨어져도 천천히 간다해서 그래도 좀 알아보고 한건데2
06.24 12:35 l 조회 503
머리 밝은편인가2
06.24 12:35 l 조회 56
빠지 아직 추울까? 1
06.24 12:35 l 조회 10
오 kt멤버십 고객보답 지에스 혜택 2종류 다 주네?1
06.24 12:34 l 조회 20
관심있는 분야 신입으로 이직고민...4
06.24 12:34 l 조회 18
어제 개미들 뽕차서 10조태운게6
06.24 12:34 l 조회 1129
실업급여 공고넣는거 질문있는데ㅜ2
06.24 12:34 l 조회 31
크로켓에서 명품 사본 사람? 이거 검수비용 따로 내야되는거야?
06.24 12:34 l 조회 4
요즘 적금 이자 몇 퍼센트정도 돼?1
06.24 12:34 l 조회 19
난 일반인들이 왼얼사 오얼사가 있는게 신기함23
06.24 12:34 l 조회 455
진지하게 여기에 주식 고수 있어?3
06.24 12:34 l 조회 33
사장이 암이걸려서 못나온다는데7
06.24 12:34 l 조회 106
주식 난 걍 아무 생각이 없다
06.24 12:33 l 조회 22
와.. 촉촉한 황치즈칩 개맛있다1
06.24 12:33 l 조회 32


처음이전306307308309310다음
일상
이슈
연예
드영배
14:1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