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출 예약
호출 내역
추천 내역
신고
  1주일 보지 않기 
카카오톡 공유
https://instiz.net/name/62718537주소 복사
   
 
로고
인기글
필터링
전체 게시물 알림
신설 요청
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?
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
l조회 1019
이 글은 1년 전 (2025/4/24) 게시물이에요
뭔가 그 아기자기함이 있음 대구에서는 1도 안 느껴지는..왜일까
대표 사진
익인1
우리는 산 밖에 없잖아..... 🥹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2
골목골목이 많아서 그런가 난 특히 남포동이 그런거같애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3
요즘에 일본식 간판도 개많이 생김ㅠㅜ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4
일본어가 그냥 많음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5
항구도시라 일본물이 많이 들어온것도있고, 관광도시라 그런것도 있음. 대기업이 없는것도 있고?
대구는 약간 가공이나 개발등 기술로발달된 도시다보니까 그 일본느낌이안날껴.
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6
아무래도 일본이랑 젤 가까우니까
1년 전
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


이런 글은 어떠세요?

전체 HOT정보/소식팁/자료기타댓글없는글
와 아침 수익200
06.25 10:11 l 조회 18
이직할 때 연봉 협상 어떤 식으로 해?1
06.25 10:11 l 조회 15
와 아샷추 삿는데 개맛럾틈2
06.25 10:10 l 조회 10
회의실에 축구 틀어놨네
06.25 10:10 l 조회 20
나 마포, 남자 동탄 장거리야!?7
06.25 10:10 l 조회 24
아 축구 6시까지 했으면 좋겠다
06.25 10:09 l 조회 60
야르라는 말 왜 이렇게 웃기지
06.25 10:09 l 조회 7
남 일에는 쉽게 얘기하면서 정작 본인들도 못함
06.25 10:09 l 조회 13
32강 경기 가격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1
06.25 10:09 l 조회 70
공시생 3월 시험인데 2박 3일 여행가는 거 ㄱㅊ? 4
06.25 10:09 l 조회 58
지금 여행 가기 좋은 나라 어디야?2
06.25 10:08 l 조회 31
네이버 오를 가능성 있다고봐? 이유도ㄱㄱ4
06.25 10:08 l 조회 36
지금 남아공가서 월드컵보는애들은 직업이 뭘까50
06.25 10:08 l 조회 3681
왜 오늘도 멕시코전 악몽이 떠오르지
06.25 10:08 l 조회 18
다들 축구 보러 나가서 사무실에 나만 남음 2
06.25 10:07 l 조회 32
하닉아 400갈때까지 안판다1
06.25 10:07 l 조회 69
안녕하세요 고점판독기가 하이닉스 1주 사봤습니다^^6
06.25 10:07 l 조회 84
다들 옷 한번 입으면 빨아? 9
06.25 10:06 l 조회 78
오늘은 음전인가보군..
06.25 10:05 l 조회 34
우리집 재개발 추진중인데3
06.25 10:03 l 조회 51


처음이전311312313314315다음
일상
이슈
연예
드영배
13:5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