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출 예약
호출 내역
추천 내역
신고
  1주일 보지 않기 
카카오톡 공유
https://instiz.net/name/62718537주소 복사
   
 
로고
인기글
공지가 닫혀있어요 l 열기
필터링
전체 게시물 알림
신설 요청 KIA
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?
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
l조회 1019
이 글은 1년 전 (2025/4/24) 게시물이에요
뭔가 그 아기자기함이 있음 대구에서는 1도 안 느껴지는..왜일까
대표 사진
익인1
우리는 산 밖에 없잖아..... 🥹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2
골목골목이 많아서 그런가 난 특히 남포동이 그런거같애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3
요즘에 일본식 간판도 개많이 생김ㅠㅜ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4
일본어가 그냥 많음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5
항구도시라 일본물이 많이 들어온것도있고, 관광도시라 그런것도 있음. 대기업이 없는것도 있고?
대구는 약간 가공이나 개발등 기술로발달된 도시다보니까 그 일본느낌이안날껴.
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6
아무래도 일본이랑 젤 가까우니까
1년 전
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


이런 글은 어떠세요?

전체 HOT정보/소식팁/자료기타댓글없는글
챗지피티 기록 만천하에 공개할수잇어?19
06.26 14:54 l 조회 94
위고비/마운자로 없이 쌩으로 다이어트 해서 5.5키로 뺐다8
06.26 14:54 l 조회 167
결혼식이 두시면 밥은 어떻게 해? 6
06.26 14:53 l 조회 28
생리 끝나면 헬스장 등록하고 리프팅 받아야지..
06.26 14:53 l 조회 4
우리 강아지 데리고 산책 나가면 항상 어떤 강아지 주인이 "히익 ~엄청컸네”이러심... 3
06.26 14:53 l 조회 35
유니클로 탈의실 신발 벗어야되지?2
06.26 14:52 l 조회 17
생리 주기에는 원래 얼굴도 붓고 살도 안 빠지지? 2
06.26 14:52 l 조회 11
인생 다 꼬인듯3
06.26 14:52 l 조회 29
카운터에서 코딱지파는데 손님 왔어………ㅠㅠㅠㅠㅠㅠㅠ
06.26 14:52 l 조회 9
애슐리 평일런치랑 디너 많이 차이 나나??
06.26 14:52 l 조회 6
내 친구 뭐하는 앤가 싶어 ㅋㅋ3
06.26 14:52 l 조회 32
코수술이랑 양악하고싶당5
06.26 14:51 l 조회 18
아 이상한사람왜케많아 인티에 아오
06.26 14:51 l 조회 24
쿠팡 점점 더워진다7
06.26 14:51 l 조회 28
삼전도 나중에 하닉처럼 폭등할까?21
06.26 14:50 l 조회 995
웨딩촬영할때 이모님이 자꾸 여동생한테 언니 너무 예쁘다 부모님한테 사진 보내드리라고 하셨나봐12
06.26 14:50 l 조회 757
이소티논 먹어본 익들아 어때?19
06.26 14:50 l 조회 77
사채 빌리고 안갚으면 얼굴 올리는거 무섭다1
06.26 14:50 l 조회 34
대학생익인데 동거하니까 신혼느낌임…21
06.26 14:49 l 조회 815
산부인과 한 번도 안 가봤는데 걱정2
06.26 14:49 l 조회 23


처음이전331332333334335다음
일상
이슈
연예
드영배
0:2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