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출 예약
호출 내역
추천 내역
신고
  1주일 보지 않기 
카카오톡 공유
https://instiz.net/name/62718537주소 복사
   
 
로고
인기글
필터링
전체 게시물 알림
신설 요청 야구 이성 사랑방
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?
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
l조회 1019
이 글은 1년 전 (2025/4/24) 게시물이에요
뭔가 그 아기자기함이 있음 대구에서는 1도 안 느껴지는..왜일까
대표 사진
익인1
우리는 산 밖에 없잖아..... 🥹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2
골목골목이 많아서 그런가 난 특히 남포동이 그런거같애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3
요즘에 일본식 간판도 개많이 생김ㅠㅜ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4
일본어가 그냥 많음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5
항구도시라 일본물이 많이 들어온것도있고, 관광도시라 그런것도 있음. 대기업이 없는것도 있고?
대구는 약간 가공이나 개발등 기술로발달된 도시다보니까 그 일본느낌이안날껴.

1년 전
대표 사진
익인6
아무래도 일본이랑 젤 가까우니까
1년 전
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


이런 글은 어떠세요?

전체 HOT정보/소식팁/자료기타댓글없는글
무릎꿇는게 왜 자존심 다 내려놓고 비는 일인지 모르겠음
06.26 17:19 l 조회 20
내 나이 서른셋인데 엄마가 나 햄버거 먹는거 보면서19
06.26 17:18 l 조회 679 l 추천 2
아는 오빠가 소개팅해달라하면 해줄거야?2
06.26 17:18 l 조회 27
나 너무너뮤 도서관에서 일하고시퍼ㅠㅜ8
06.26 17:18 l 조회 84
애기엄마익들있어? 애기들 모유수유할때 가슴 아파?2
06.26 17:18 l 조회 13
확실히 회사에 아줌마들이 많으면 좋은게
06.26 17:18 l 조회 15
프리랜서 3달 배달금액19
06.26 17:17 l 조회 878 l 추천 1
볼캡 잘 어울리는 사람 특징이 뭐지1
06.26 17:17 l 조회 31
자유로운 우리를 봐 자유로워
06.26 17:17 l 조회 9
나 앞니 너무 벌어져잇지ㅜ10
06.26 17:17 l 조회 128
이 베네피트 틴트 아일스타일 써본익있나요.?
06.26 17:16 l 조회 10
남자 34 여자 29 나이차 어케 생각해3
06.26 17:16 l 조회 35
진짜 금요일만이라도 단축근무 했으면2
06.26 17:16 l 조회 12
정보/소식 李대통령 "남북, 북·미 대화 다시 열려야”…송영길 대독 '이례적'
06.26 17:16 l 조회 4
피스타치오+브라운에 무슨색 매치하면 좋을까..
06.26 17:16 l 조회 15
출근할때는 4-5시간 자고 쉬는날마다 10시간~14시간 잠 ㅠㅠ2
06.26 17:16 l 조회 35
방금 알바 면접보고왔는데 엠비티아이 물어보심1
06.26 17:15 l 조회 39
Wpc 양산 쓰고 있눈데 다른 양산 추천해줄 사람…
06.26 17:15 l 조회 6
하닉 진짜 딱 한주만 더 추매하고싶은데8
06.26 17:15 l 조회 284
벌써 7월이야? 세상에
06.26 17:15 l 조회 6


처음이전336337338339340다음
일상
이슈
연예
드영배
4:34